박성희 강사님 문제풀이반 공부 어떻게 진행하시나요? 작성자럭키숨|작성시간26.06.21|조회수282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박성희 강사님 문제풀이반 인강이 시작되었는데, 다들 어떻게 공부하고 계신지 궁금해서 글 남겨봐요. 다른 강사님 들으시는 선생님들도 어떻게 공부하고 계신지 궁금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S2sarang | 작성시간 26.06.21 저는 이번주에 아복 월화수 교육과정 수목금 이렇게 공부하고 문풀진행했어요!월: 아복 1/2 교재-문풀- 기출 화 아복 1/2 교재-문풀-기출수 아동복지 실전형 , 아동복지 강의듣기 교육과정 1/2 교재 문풀 기출목 교육과정 2/2 교재 문풀 기출 금 교육과정 실전형 교육과정 문풀인강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