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박성희 강사님 문제풀이반 공부 어떻게 진행하시나요?

작성자럭키숨|작성시간26.06.21|조회수295 목록 댓글 1

박성희 강사님 문제풀이반 인강이 시작되었는데, 다들 어떻게 공부하고 계신지 궁금해서 글 남겨봐요. 다른 강사님 들으시는 선생님들도 어떻게 공부하고 계신지 궁금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S2sarang | 작성시간 26.06.21 저는 이번주에 아복 월화수 교육과정 수목금 이렇게 공부하고 문풀진행했어요!
    월: 아복 1/2 교재-문풀- 기출
    화 아복 1/2 교재-문풀-기출
    수 아동복지 실전형 , 아동복지 강의듣기 교육과정 1/2 교재 문풀 기출
    목 교육과정 2/2 교재 문풀 기출
    금 교육과정 실전형 교육과정 문풀인강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