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박ㅅㅎ 강사님 문풀 질문있을 때

작성자momon|작성시간26.06.22|조회수166 목록 댓글 1

카톡방으로 하나요?
선생님들끼리 지금 질문을 주고 받고 계신가요?

아직 하반기 패키지를 못끊었는데
일병행하느라 다음주부터 수강할 수 있을 것 같아요
근데 카톡방 들어가려면 결제를 최대한 빨리 해둬야 할지, 다음주에 결제해도 될지 고민되어서요ㅠ

카톡방을 늦게 들어가면 이전 대화내용을 확인할 수 없으니까... 이미 강사님께서 정정하거나 답변해주신 내용을 제가 중복질문하거나 이해에 어려움을 겪는 부분이 있을까봐
결제를 빨리 해둬야할지 마음이 급하네요 😭

현재 카톡방 상황이 어떤지 궁금해요!
문풀 진도 나가면서 강사님과 선생님들 간에 활발히 큐앤엔이가 오가고 있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무조건올해최합 | 작성시간 26.06.22 new 안녕하세요 선생님~!
    질문은 주로 카페 게시판, 단톡방 통해 강사님께서 답해주시거나 선생님들께서 의견 나누어 주고 계시는데요🙂~
    특히 문풀 강의 중에는 유의미한 질문들을 수업에서 공유해 주시는 코너(?)가 있다고 하셨어요! 중요한 질문은 수업에서 다루어주시거나 별도 공지되어서 크게 걱정하시지 않으셔도 될 것 같아요~!😊

    혹시 단톡방에 검색해도 나오지 않는데 중복되는 질문이 올라오면, 알고 계신 선생님들이나 학원에서도 그때그때 답해주시고 계시거든용! 급하게 생각하시지 않으셔도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