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민쌤 문풀 스케줄

작성자one하다|작성시간26.06.22|조회수229 목록 댓글 14

민쌤 종강 수업주에 문풀 임시 스케쥴 올려주셨다구 했는데, 혹시 아시는 선생님께서는 알려주실 수 있을까요🥹
문풀 시기 계획을 짜려구 하는데 하반기 패키지를 끊어서, 각론 강의에 올라간 스케쥴표는 보지 못해 도움을 요청합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햄볶 | 작성시간 26.06.24 new one하다 앗 감사합니다 선생님 ㅠㅠ 그러면 혹시 마지막으로 .. 다음주 7월 4일에 강의가 오픈인거면 그 전에 문풀교재가 없어서 미리 풀어놓는 게 아닌 거군요 ..?
  • 답댓글 작성자one하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4 new 햄볶 음 제 기억으로는 작년에는 진도 스케줄표에 맞춰서 교재가 그 전 주정도에 나왔던걸로 기억해서 모든 파트를 미리 다 풀어놓기에는 어렵지 않을까,,,? 싶어요!
    그리고 7월 4일 강의는 직강 기준이고, 인강은 그 다음주 월요일인 7월 6일이지 않을까 싶어요:) 항상 그랬던 것 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one하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4 new 햄볶 민쌤께서 보통 강의에서 모든 문제를 다뤄주시지는 않고 중요한 문제들을 뽑아서 다뤄주셔요! 뭐 사람마다 공부방법에 차이가 있을 수 있겠지만 민쌤 문풀 교재는 미리 다 출간되지 않고 일정에 따라 나오기 때문에 미리 다 풀고 강의를 듣기보다는 강의를 먼저 듣고, 강의에서 다뤄주신 문제들을 풀고,나머지 문제들을 푸는 방식으로 공부했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햄볶 | 작성시간 26.06.24 new one하다 헉 감사해요 ㅠㅠㅠㅠ 선생님 ㅠㅠㅠㅠ 귀찮으실텐데 너무 상세하게 알려주셔서 도움 많이 되었어요 ㅠㅠㅠ 🥹🥹 감사합니다 선생님 🩷🩷
  • 답댓글 작성자one하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4 new 햄볶 올해는 작년과 같을지 모르겠지만 아마
    비슷한 방식으로 가지 않을까 싶어요 ㅎㅎ
    도움이 되셨다니 다행이네요!!
    공부 화이팅 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