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최불합 선생님들! 혹시 기출 공부 하시나요..?

작성자合格|작성시간26.06.22|조회수751 목록 댓글 9

이미 작년에 여러 번 돌렸어서 이걸 또 공부해야하나 고민중이에요… 또 해야할까요..? 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Oilioia | 작성시간 26.06.23 new 롤롤라랑 어떻게 보셨나요라는 질문은 너무 추상적이고 대답할게 너무 많아서요 ㅠㅠ
    구체적으로 질문해주시면 답해드릴게요~
  • 답댓글 작성자Oilioia | 작성시간 26.06.23 new 꼭 최합 안늦어요 전 시험전날까지 봤어요~
  • 답댓글 작성자Oilioia | 작성시간 26.06.23 new 공부 열정 네 구매해서 주제별로 나눠서도 보고
    9월부터는 프린트해서 봤어요
  • 답댓글 작성자공부 열정 | 작성시간 26.06.23 new Oilioia 답변 감사합니다! 어떤 문제집인지도 여쭤봐도 될까요??
  • 작성자진짜합격좀시켜줘 | 작성시간 26.06.22 최불합인데요 더 자세하게 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