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문풀

작성자러빙유|작성시간26.06.22|조회수416 목록 댓글 3

안녕하세요!

지금까지 개각론은 안밀리고 잘 들었는데..문풀 들어오니 밀릴수밖에 없을거 같아요 ㅠㅠ 많으면 평일에 나누어서 문제를 매일 풀어도 괜찮은가요...? 공부하고 바로 풀면 단기기억에 저장되어있는 걸로 풀거 같은데..이게 맞나 싶어서요..

공부 계획은 문풀 진도에 맞춰서 하는데 조언 좀 얻고 싶어요..ㅠㅠ

참고로 강의는 주말에만 들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곰도뤼이 | 작성시간 26.06.22 new 단기기억으로 풀면 어때요 반복하다보면 어느정도는 내면화되더라구요!
    저도 평일에 문제 풀고 주말에 강의들어요!
  • 답댓글 작성자러빙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저만 금방 본걸로 푼거..같아서 ㅠㅠ
    댓글 남겨주셔서 감사해요☘️
  • 작성자idoitanyways | 작성시간 26.06.22 new 저도 문제 풀기 직전에 복습하고 풀어요~! 안 그러면 못 푸는 문제가 대부분일 것 같아서..ㅎㅎ 조금이라도 눈에 더 바르고 여러 문제들 풀어보면서 오히려 암기에도 도움이 되는 느낌이더라구요 저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