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고시문,7대안전암기…ㅠㅠ

작성자고득점합격할수있따!!!|작성시간26.06.22|조회수519 목록 댓글 6

지금 열심히 커리따라가고있는데 고시문이랑 7대안전을 못외웠어요… 외우는데 얼마나걸릴까요? 외울시간이 너무 없어요ㅠㅠ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진실로이번엔합격 | 작성시간 26.06.22 new 저도아직요 곧 외우기시작하려해요. 몇달 남은
    시점이지만
    할수있지않을까요 ~!
  • 작성자태삐냥 | 작성시간 26.06.22 new 생각보다 금방 외우실거에요!! 근데 저도 다른 공부하다보니 아직 다 못외웠어요..ㅋㅋㅋㅋㅠㅠㅠ
  • 작성자26년합격생 | 작성시간 26.06.22 new 이동하거나 설거지 등 집안일 할 때마다 노래로 틀고 계속 들으니 저절로 외워지더라구요~
  • 작성자27 경북 수석 예정 | 작성시간 08:03 new 고시문이랑 안전은 진짜 거짓말 안 하고 한달전부터 아침저녁으로 해도 외워져요! 고시문은 유튜브에 고시문송 나오는걸로 듣고, 안전이랑 고시문 둘다 아침에 잠 깨우는 용도로 워드로 백지쓰기 하니까 외워지더라구요ㅎㅎ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