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서야 들어보려하는데 프린트 양이 많나요?
그렇다면 양면인쇄가 나을까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올해꼭최합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답변감사합니다! 한 챕터당 강의 수강하실때마다 양면인쇄 하신거죠?
-
답댓글 작성자합격은2027 작성시간 26.06.22 new
올해꼭최합 네 맞아요!
-
답댓글 작성자올해꼭최합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합격은2027 감사해요! 도움 많이 되었습니당🙂
-
작성자모두 감사 작성시간 26.06.22 new
저는 두쪽모아 양면인쇄했어요!
-
답댓글 작성자올해꼭최합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블로그에 후기를 보니 왼쪽에 기출문제있고 오른쪽에 하쌤의 서술노트 있게 출력되어 있는 게 많던데 이게 두쪽모아 인쇄 맞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