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험 문제가 ‘-단계의 명칭과 그렇게 판단한 이유를 쓰시오.’ 라면 답을 작성자合格|작성시간26.06.22|조회수298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단계이다. -이기 때문이다. 이렇게 2문장으로 나누어 써도 채점 될까요? 아니면 -이기 때문에 -단계이다. 이렇게 한 문장으로 써야할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27 최합 기원 | 작성시간 26.06.22 new 한 문장이든지 두 문장이든지 문제에서 요구하는 조건만 들어가있다면 채점될 것 같아요!저는 한 문장으로 쓰는 경우 명칭을 누락할 수도 있어서(명칭)으로, ~ 이기 때문이다혹은명칭, ~ 이기 때문이다(이유)이렇게 쓰는 것 같아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