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시험 문제가 ‘-단계의 명칭과 그렇게 판단한 이유를 쓰시오.’ 라면 답을

작성자合格|작성시간26.06.22|조회수340 목록 댓글 1

-단계이다. -이기 때문이다.

이렇게 2문장으로 나누어 써도 채점 될까요? 아니면

-이기 때문에 -단계이다.

이렇게 한 문장으로 써야할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27 최합 기원 | 작성시간 26.06.22 한 문장이든지 두 문장이든지 문제에서 요구하는 조건만 들어가있다면 채점될 것 같아요!
    저는 한 문장으로 쓰는 경우 명칭을 누락할 수도 있어서
    (명칭)으로, ~ 이기 때문이다
    혹은
    명칭, ~ 이기 때문이다(이유)
    이렇게 쓰는 것 같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