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원쌤 논술 작성자합격좀하고싶당|작성시간26.06.22|조회수126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지원쌤 커리 듣는 쌤들!! 논술 공부 어캐 하시나요? 저는 기출은 다 풀었는데, 연습문제는 기출이랑 비슷해서 굳이 풀어야 하나 싶어서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태삐냥 | 작성시간 06:36 new 저는 답안 찾는 능력기르려고 다 풀고있어요!! 연습문제가 기출이랑 비슷한데 약간 모호해서 오히려 도움이 잘 되는 것 같더라구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