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박지원쌤 논술

작성자합격좀하고싶당|작성시간26.06.22|조회수126 목록 댓글 1

지원쌤 커리 듣는 쌤들!! 논술 공부 어캐 하시나요? 저는 기출은 다 풀었는데, 연습문제는 기출이랑 비슷해서 굳이 풀어야 하나 싶어서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태삐냥 | 작성시간 06:36 new 저는 답안 찾는 능력기르려고 다 풀고있어요!! 연습문제가 기출이랑 비슷한데 약간 모호해서 오히려 도움이 잘 되는 것 같더라구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