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해이실ㅜㅜㅜㅜㅠ정말 고민이예요...

작성자합격곡|작성시간26.06.23|조회수491 목록 댓글 4

해이실 다들 어떻게 공부하시는지 정말 읽기만 하나요...?ㅜㅜㅜㅜㅠ 전 읽기가 왜이렇게 안되는지ㅜㅜㅠ... 다 날라가는 기분이예요... 다 그말이 그말 같은데 어떻게 다들 읽으시는지 ㅜㅜㅠ 회독방법이 궁금합니다.... 전 역시 문제풀어야 남는 머리인것가튼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2026 전남 합격 성공 | 작성시간 26.06.23 new 저도 해이실 읽기만 해서는 잘 안들어오는 것 같아서ㅜㅜ스터디도 하고 이것저것 했어요!!그중 도움이 되었던 방법 두 가지 추천드립니다!
    1. 빈칸 스터디
    하루동안 분량 정해서 스터디원들이랑 해실이 빈칸 키워드 넣기 스터디했는데 좋더라구용! 네이버 밴드로 3명정도 모아서 했었는데 이동할때 가볍게 보기도 좋았어용
    2. 문제 만들어서 풀기
    해실이 읽으면서 중요한 내용, 시험에 나올 법한 문제들을 제가 따로 문제로 만들고 해실이 읽고나서 자기전 또는 아침에 가볍게 풀었어요! 읽고 인출하기를 반복할 수 있어서 기억에 더 잘 남더라구요!
  • 답댓글 작성자합격곡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선생님 혹시 해이실 문제집 해랑같은건 추천하시나요?! 안그래도 고민해봤는데 그게 7월말에 열리더라구요ㅜㅜㅜㅜㅠ마음은 불안한데,, 몇회독을 해야할까요 해이실은ㅜㅜ
  • 답댓글 작성자2026 전남 합격 성공 | 작성시간 26.06.23 new 합격곡 저는 해이실 문제집은 따로 안샀고 그냥 해이실 교재로만 공부했어요...!! 해이실 문제집 후기한번 보시고 잘 맞을것 같다~하면 구입하셔도 될 것 같아요~! 회독은 저같은 경우에는 3월부터 2주에 1회독으로 잡고 시험 직전까지 봤어요! 시험 주에는 해실이 요약집으로 공부했구요!
  • 작성자태삐냥 | 작성시간 26.06.23 new 저랑 같은 고민 ㅜㅠㅠ 저는 그래서 중요한것 같은 부분은 그냥 손으로 써버리고 있어요ㅜㅠ 기억에 남으라고ㅠㅜ
    그리고 저도 문제내고 풀기 스터디가 도움 많이 되고 있어요! 또 gpt한테도 빈칸 뚫기나 문제 내달라고하고 있습니닷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