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공부하시면서 어려운 부분들 질문 주시면
답변해 드리는 방법으로 도움 드리고자 합니다!
질문하실 때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서
간단하게 제 소개 할게요
육아맘이구요
저는 초수때는 공부를 제대로 안하고 시험봐서 컷 -8점이었구요
소수점 최불합 하고
1차는 -1 그리고 소수점으로 연이어 불합하다가
1년 공부 쉬고 다시 도전해서 감사하게도 합격했어요☘️
제 답변이 정답은 아니니까 참고만 해주세요🥰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26 경기합격모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육아하시면서 일병행까지 대단하세요!!
이해를 기반으로 했을때 암기가 더 잘 되어요!!
그리고 문제풀이 하면서 또 암기가 될거구요
정말 안외워지는건 포스트잇 활용하셔서 벽에 붙여 놓고 외우시는것도 방법이에요
암기는 정말 반복하면 된답니다!
그리고 구술스터디도 추천 드려요
저는 구술스터디가 암기와 인출에 도움이 많이 되었어요!
지금부터는 미루시지 마시고 암기 꼭 시작하세요! 😊 잘 해내실거에요☘️ -
답댓글 작성자고득점합격할수있따!!! 작성시간 26.06.23 new
26 경기합격모찌 너무 감사합니다!!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26 경기합격모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고득점합격할수있따!!! 화이팅 입니다🥰
-
작성자블밀펄 작성시간 26.06.23 new
선생님 안녕하세요
현장갔다가 다시 돌아와서 올해 마지막으로 해보자! 하고 있어요
암기는 반복이니까 반복하면 되겠지 하면서도 한 과목만 붙잡고 있을 수는 없으니까 문풀 기간에 한 과목을 주로 하되 가끔 개론 한과목씩도 보고 있는데요, 인출할 때 암기했던 것들이 휘발되면 너무 속상하고 의욕이 떨어지네요..
다시 반복하다가도 과목이 많다보니 마음같아선 1-2일에 한 과목씩 인출하고 싶은데 안되네요..
너무 성급한걸까요? 꾸준히 좌절하더라도 다시 더더 반복하면 될까요? ㅠㅠ
-
작성자림딩동 작성시간 00:36 new
안녕하세요 선생님 저는 육아맘 초수에요
강사님 커리 열심히 따라가고있고 모두 구술스터디가 도움되고 중요하다고 하는데 구술을 어떤식으로 진행하면 좋을지 감이안오네요
어떤 방식으로 진행하셨는지 구조적인 방법이 있었는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