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혹시 도움이 필요하시면 부족하지만 도움드리고 싶어요!

작성자26 경기합격모찌|작성시간26.06.23|조회수925 목록 댓글 67

혹시 공부하시면서 어려운 부분들 질문 주시면
답변해 드리는 방법으로 도움 드리고자 합니다!
질문하실 때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서
간단하게 제 소개 할게요
육아맘이구요
저는 초수때는 공부를 제대로 안하고 시험봐서 컷 -8점이었구요
소수점 최불합 하고
1차는 -1 그리고 소수점으로 연이어 불합하다가
1년 공부 쉬고 다시 도전해서 감사하게도 합격했어요☘️

제 답변이 정답은 아니니까 참고만 해주세요🥰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26 경기합격모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육아하시면서 일병행까지 대단하세요!!
    이해를 기반으로 했을때 암기가 더 잘 되어요!!
    그리고 문제풀이 하면서 또 암기가 될거구요
    정말 안외워지는건 포스트잇 활용하셔서 벽에 붙여 놓고 외우시는것도 방법이에요
    암기는 정말 반복하면 된답니다!
    그리고 구술스터디도 추천 드려요
    저는 구술스터디가 암기와 인출에 도움이 많이 되었어요!
    지금부터는 미루시지 마시고 암기 꼭 시작하세요! 😊 잘 해내실거에요☘️
  • 답댓글 작성자고득점합격할수있따!!! | 작성시간 26.06.23 new 26 경기합격모찌 너무 감사합니다!!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26 경기합격모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고득점합격할수있따!!! 화이팅 입니다🥰
  • 작성자블밀펄 | 작성시간 26.06.23 new 선생님 안녕하세요
    현장갔다가 다시 돌아와서 올해 마지막으로 해보자! 하고 있어요
    암기는 반복이니까 반복하면 되겠지 하면서도 한 과목만 붙잡고 있을 수는 없으니까 문풀 기간에 한 과목을 주로 하되 가끔 개론 한과목씩도 보고 있는데요, 인출할 때 암기했던 것들이 휘발되면 너무 속상하고 의욕이 떨어지네요..
    다시 반복하다가도 과목이 많다보니 마음같아선 1-2일에 한 과목씩 인출하고 싶은데 안되네요..
    너무 성급한걸까요? 꾸준히 좌절하더라도 다시 더더 반복하면 될까요? ㅠㅠ
  • 작성자림딩동 | 작성시간 00:36 new 안녕하세요 선생님 저는 육아맘 초수에요
    강사님 커리 열심히 따라가고있고 모두 구술스터디가 도움되고 중요하다고 하는데 구술을 어떤식으로 진행하면 좋을지 감이안오네요
    어떤 방식으로 진행하셨는지 구조적인 방법이 있었는지 궁금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