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공부하시면서 어려운 부분들 질문 주시면
답변해 드리는 방법으로 도움 드리고자 합니다!
질문하실 때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서
간단하게 제 소개 할게요
육아맘이구요
저는 초수때는 공부를 제대로 안하고 시험봐서 컷 -8점이었구요
소수점 최불합 하고
1차는 -1 그리고 소수점으로 연이어 불합하다가
1년 공부 쉬고 다시 도전해서 감사하게도 합격했어요☘️
제 답변이 정답은 아니니까 참고만 해주세요🥰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26 경기합격모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08:26 new
27 경북 수석 예정 네 선생님 스터디도 필수는 아니여서요!
혼자서도 인출 충분히 가능해요🥰
교재에서 쉬켄단츠 쓰기전략 제목 옆에 단계가 몇가지 인지 옆에 숫자 써놓고
쉬켄단츠 쓰기전략에는 몇가지가 있었지! 하면서
단계 명칭 먼저 쭉 말해보고
그 다음 단계 특징도 말해보고!
손바닥이나 종이로 가려놓고 말로 인출해 보세요
말로 하면 쓰는것 보다 시간도 훨씬 아낄 수 있어요!
말로만 하니 지겹다 하시면
종이에 쓰는건 단계명이랑 키워드 정도만 간략하게 써봐도 좋겠어요!ㅎㅎ -
작성자27 최종합격은 나 작성시간 13:15 new
문풀기간 일주일 공부방식이 궁금해요
기본서 회독 후 문제 풀이 하셨는지요
문풀하다보면 암기가 부족해 막히는 부분이 있으면 건너 뛰고 풀었는지 책 덮어두고 다시 개념암기 후 풀었는지 궁금해요 -
답댓글 작성자26 경기합격모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14:18 new
저는 문풀기간에는 기본서 안보고 요약하개 봤어요!
기본서는 개론 각론반때 봤구요 😊
요약하개로 해당파트 암기 후
문제 풀었어요
답안 봐도 이해안되는 문제는
질문게시판 활용해서 질문하기도 하고 강의도 들었습니다!
그리고 문풀에서 서술형 답안이나 기억하고 싶은 지문 예시 등은 요약하개 해당파트에 적었어요!
문제와 지문을 통으로 다 적는건 아니였어요
그리고 못 외운 개념이 있다고 하더라도 다시 암기하고 풀진 않았어요
못 외운건 체크해두고 따로 외우면 되서요!😊
근데 제가 n수생이여서 지엽적인 문제 외에는 아예 암기가 안된건 거의 없었어요 (완벽했다는 뜻은 아니에요ㅎㅎ)
문풀하면서 강사님 답안 보면서 보완해 나가고 정교화 해 나갔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27 최종합격은 나 작성시간 14:59 new
26 경기합격모찌 앞서 동일한 질문을 드렸던 점은 죄송합니당 ,. 한가지 질문만 더 드려도 될까요 혹시 기출은 기출분석한 것을 보고 계속 가죠가셨는지 때때마다 다시 분석하셨는지도 궁금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26 경기합격모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15:23 new
27 최종합격은 나 매년 다시 분석하지는 않았어요😊
언제든지 궁금한점 있으시면 질문해 주세요
선생님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