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건 진모 인강 안뜨는데 작성자올해가마지막이다|작성시간26.06.06|조회수428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진모 인강이 오늘부터 인데 자료방에 자료는 따고 강의는 아직 안뜨더요!토요일 마다 강의 들으려고 했는데 토요일 안으로 자유로운 시간대에 강의가 올라오는걸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윤정한 | 작성시간 26.06.06 아마 5시인가 6시이후로 뜨는걸로 알아요! 답댓글 작성자올해가마지막이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