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문풀고민 ..

작성자유르봉|작성시간26.06.12|조회수501 목록 댓글 4

초 장수생이고 박 ㅅㅎ 강사님 강의를 3번 들었어요.

2번은 거의 날리다시피 했지만 마지막엔 열심히 공부했구요..
올해 독학하다가 .. 문풀이나 모고를 들을까 말까 엄청 고민이 되요.
박 ㅅㅎ 강사님 내일부터 문풀인데 ... 타 강사님 강의를 들어볼까 박쌤으로 믿고 나아가볼까 .. 아님 문풀까지 독학해볼까 너무 고민이 되요..

문풀 강의 듣는다면 강사님을 바꿔볼까요? 박쌤으로 할까요? 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제이제이01 | 작성시간 26.06.17 이번에 서술대비 강화해주셔서 전체적인 맥락이나.흐름이 전반적으로좋은거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유르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박쌤 말씀하시는거죠?
  • 답댓글 작성자제이제이01 | 작성시간 26.06.17 유르봉 네~
  • 답댓글 작성자유르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제이제이01 네 참고할게요 ! 감사합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