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 장수생이고 박 ㅅㅎ 강사님 강의를 3번 들었어요.
2번은 거의 날리다시피 했지만 마지막엔 열심히 공부했구요..
올해 독학하다가 .. 문풀이나 모고를 들을까 말까 엄청 고민이 되요.
박 ㅅㅎ 강사님 내일부터 문풀인데 ... 타 강사님 강의를 들어볼까 박쌤으로 믿고 나아가볼까 .. 아님 문풀까지 독학해볼까 너무 고민이 되요..
문풀 강의 듣는다면 강사님을 바꿔볼까요? 박쌤으로 할까요? ㅠ
다음검색
초 장수생이고 박 ㅅㅎ 강사님 강의를 3번 들었어요.
2번은 거의 날리다시피 했지만 마지막엔 열심히 공부했구요..
올해 독학하다가 .. 문풀이나 모고를 들을까 말까 엄청 고민이 되요.
박 ㅅㅎ 강사님 내일부터 문풀인데 ... 타 강사님 강의를 들어볼까 박쌤으로 믿고 나아가볼까 .. 아님 문풀까지 독학해볼까 너무 고민이 되요..
문풀 강의 듣는다면 강사님을 바꿔볼까요? 박쌤으로 할까요?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