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해설서 강의 문의

작성자찐행복|작성시간26.06.15|조회수107 목록 댓글 0

오랜만에 다시 공부하려하는데요!

시간이 좀 되서 잘 모르겠어서 임고분들께 도움 요청하고자 글 남깁니다!

 

원래 민쌤 들었었는데 사이트 들어가니깐 해설서 강의가 따로 없더라구요. 개각론 수업하면서 중간중간 진행해주시는건가요?.?

만약 그렇다면 해설서 강의만 따로 하는 강사님 계시면 추천 부탁드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