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다시 공부하려하는데요!
시간이 좀 되서 잘 모르겠어서 임고분들께 도움 요청하고자 글 남깁니다!
원래 민쌤 들었었는데 사이트 들어가니깐 해설서 강의가 따로 없더라구요. 개각론 수업하면서 중간중간 진행해주시는건가요?.?
만약 그렇다면 해설서 강의만 따로 하는 강사님 계시면 추천 부탁드려요!
다음검색
오랜만에 다시 공부하려하는데요!
시간이 좀 되서 잘 모르겠어서 임고분들께 도움 요청하고자 글 남깁니다!
원래 민쌤 들었었는데 사이트 들어가니깐 해설서 강의가 따로 없더라구요. 개각론 수업하면서 중간중간 진행해주시는건가요?.?
만약 그렇다면 해설서 강의만 따로 하는 강사님 계시면 추천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