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음~ 이게 무슨 냄새일까~? 바삭바삭 쿠키의 달콤한 냄새🍪♥️ 이슬파티셰들 출동~!

작성자박예은선생님|작성시간26.06.16|조회수139 목록 댓글 3

안녕하십니까

아침이슬 가족 여러분~~♥️♥️

 

오늘은 우리 이슬둥이들이 기다리고 기다리던    기!

과학대학교 부설유치원에서 베이커리 체험을 다녀왔답니다~!!

 

대구과학대학교 식품조리학과에서 우리 친구들이 쿠키 만드는 좋은 추억을

갖기 위해 시간과 장소를 마련해주셨답니다~~

 

항상 우리 부설유치원 친구들이 행복하게 유치원을 다닐 수 있도록 다양한 체험과 활동을 준비해주시고

애써주시는 원장님!! 항상 감사합니다~~~!!!! 🥰🥰

 

(우리 이슬이들에게도 원장선생님 만나면

항상 "감사합니다~~!!"인사 드리자고 이야기도 전해주었답니당ㅎㅎ)

 

쿠키 만들러 가기 전 우리 이슬이들이랑 이야기를 많이 나누고 갔어요~

그 전부터 미리 다녀온 형님들의 사진을 보며

대학교에 가서 어떤 약속과 규칙을 지켜야하는지도!

이야기 나눴답니다~

 

첫번째 약속! 뛰지 않아요

두번째 약속! 소곤소곤 이야기해요

세번째 약속! 기계를 함부로 만지지않아요

 

먼저 가정에서 들고온 귀엽고 깜찍한 앞치마와 두건을 쓰고 버스를 타고 대구과학대학교로 출발~!!

우리 친구들 앞치마와 두건을 씌어줄 때 너무 귀여워서 심쿵했잖아용...ㅎㅎㅎ😍

 

도착했더니!! umm~~~~ 이게 무슨 냄새지~~??

너무 달콤하고 고소한 향기가 나!!

 

"선생님, 벌써 맛있는 냄새 나요!"
"언제 먹어요?" 🤭

 

먼저 식품조리학과 조리실에 도착을 했답니다!

깨끗하게 손을 씻고~! 쿠키 반죽의 재료를 살펴보았어요!

선생님께서 알려주신 설명을 잘 듣고 이제 반죽 시작~~~

 

"선생님~ 저 동글동글 잘하지요??!"

"이거 만들어서 엄마 아빠 다 줄거에요!!"

 

직접 반죽을 만져보며 동글동글~ 만들어

초코칩을 내가 원하는만큼 가~득 올려

짜잔 -!!!!!!

우리 아침이슬반 친구들이 만든 초코쿠키 완성했답니다~~❤️❤️

우리 이슬 꼬마 파티셰👩‍🍳들이 직접 반죽도 만져보고,

초코칩도 콕콕 넣으며 세상 진지한 표정으로ㅋㅋㅋㅋ!! 쿠키 만들기에 집중했답니다!

 

오븐에 맛있게 구워지는 동안~ 학교 안도 구경해보고~ 

 

대구과학대학교에는 엄청 맛있는 커피와 빵,쿠키가 가득한 '레꼴'이라는 카페도 있다지요~!!!☕

그 곳에 가서 어떤 빵들이 있는지~~ 조용히 구경도 하고왔어요!!ㅎㅎ

 

"얘들아~~ 어떤 빵이 가장 맛있어보여?"했더니 "선생님~ 저는 이 빵이요!"

"소금빵이요!"

"크림빵이요!"

라고 하며 눈이 엄청 초롱초롱해지며 한바퀴를 돌며 구경을 했었답니다~

 

카페도 다녀오고~ 학교 안을 열심히 구경 할 동안 쿠키가 아주 맛있게 구워졌어요~

그래서 선생님들께서 우리 5살 동생들은! 아직 뜨거워서 선생님들께서 직접 넣어주셨답니다!

그래서 쿠키가 들어간 가방을 신나게 들고 유치원에 다시 왔어요~

 

빨리 보고싶어하는 우리 이슬이들이었지만 집에 조심히 들고가서

엄마 아빠랑 먹으면 더 더 더 !!! 맛있게 변신되어있을거라고 이야기해주었더니

꼭 지켜가는거있죠~!!!ㅎㅎㅎ

 

오늘도 달콤한 초코쿠키와 함께 즐거운 추억 한 조각을 담아온 하루였습니다🍫🍪

 

가정에서 우리 친구들이 집중해서 열심히 만든 초코쿠키!!🍪

가정에서도 함께 드시면서 오늘 어땠는지 이야기도 많이 나눠봐주시고~~

맛있게 드세요!! 맛있었다면! 우리 대구과학대학교 부설유치원 아침이슬 댓글에 구독과 좋아요~~ 꾹꾹! ㅎㅎ

 

 

오늘 결석으로 함께하지 못한 하은아, 서아야, 서원아 ㅠㅠㅠㅠ~~!!!

다음에 우리 더 더 더  재미있는 활동 같이 하자~❤️

 

* 안전에 유의하여 활동하는 모습을 촬영하다보니 사진이 고르지 않을 수 있는 점 양해부탁드리겠습니다.

 

지금부터~~ 우리 이슬이들의 집중 넘치는 쿠키 만드는 모습~~ 보러가시죠!!📸📸

 

쿠키 만들러 출발~~~ 화이팅!!
우와~~ 도착했더니! 맛있는 빵 그림이 있는 큰 액자도 봤어요!!
너무 깜찍한 이슬 파티셰~~
쿠키 만들기 전! 찰칵~
여기 완전 신기해요!
초코칩이닷!!
집중해서 설명을 들어요!
빨리 만들고싶당!
이게 뭐지~?
손을 깨끗하게 씻고~ 반죽을 해서 초코칩을 쏙쏙! 넣어봐요~
💚강민서 이유주💚
💚이민하 정다혜💚
💚최은채 박라희💚
💚류승아 권리아💚
💚배세연 우재민💚
💚이로운 송하민💚
💚김도율 이인준💚
💚남지호 도예준💚
💚김윤 박도현💚
💚박지우 김건율💚
💚최강준 최은혁💚
💚강민준 전아린💚
💚최윤서 이다연💚
여기 너무 폭신폭신해요!! 앉았더니 너무 편해서 내려오지 않으려는 우리 이슬이들 ㅋㅋㅋㅋ♥️
레꼴에 도착했어요!
초록색이 너무 이쁘죠~~?
우와~~ 빵들이 엄청 많아!!
냄새가 너무 고소해!
이거는 무슨 빵일까?
오잉! 아몬드다!!
케이크다 케이크~~
이거 우리 엄마가 사왔던건데!!
맛있게 잘 구워진 쿠키를 넣은 박스를 들고 찰칵~~
빨리 먹고싶어요~!
너무 귀엽자나..너희들.. ㅠㅠ
안에 몇 개 들어있을까?
엄마 아빠랑 많이 많이 먹어야징~
얼른 먹고싶은걸~?
선생님!! 너무 너무 재미있었어요!!

오늘 우리 친구들 초코쿠키 가져갈 때 열지 않고 꼬옥~~ 잘 지켰다가 집에 가서 열어보라고했는데~~

약속을 과연 잘 지켰을까요~??!

빨리 먹고싶어서... 열어본건 아닐지..!! ㅎㅎㅎㅎㅎㅎ

저도 한번 맛 보아봤는데 너무 달콤하고 엄청 맛있더라구요~~~~ㅎㅎㅎ

오늘 우리 친구들이 열심히 만든 쿠키!! 사진 보면서 이야기도 많이 나눠봐주시고~~~

맛있게 드시며 오늘도 좋은 하루 !! 보내세요~~ ㅎㅎ

 

내일도 웃으면서 건강하고 행복하게!! 만나도록 하겠습니당~~~~

이슬이들 요즘 애교도 엄청 많고 항상 잘 웃어줘서 제가 매일매일이 너무 너무 행복하답니다~~~~

"얘들아~~ 웃으면 행복이 찾아온대~~"하면서 제가 매일매일 이야기 해주고있어요!!

우리 친구들 매일매일이 항상 행복만 가득 넘쳤으면 좋겠어요~!!!

이슬이들 사랑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유주어머니 | 작성시간 26.06.16 어제 쿠키만드는 날이라며...엄청기대하고 잤는데ㅠㅠ역시나 새벽에 5시기상...😭...🥹(사실 평상시에도 6시 6시반에는 기상이지만..하하하😱💧) 기다린만큼 야무지게 앞치마랑 두건도 스스로 챙기고 등원도 씩씩하게하고👏 하원해서 버스내리고 부터 쿠키이야기를...아주많이 오랬동안 나누었답니다ㅎㅎ🍪 유주는 동생에게 쿠키를 제일먼저 주고싶다고했어요😍 쿠키가 너무 맜있더라구요👍오늘도 소중한 추억 만들어 주시고 이쁜 사진 담아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하게 유치원을 다닐수 있게 다양한 체험활동을 준비해주시는 원장님께도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유치원 | 작성시간 26.06.17 아이쿠~~~
    동생을 제일 먼저 챙겨주는 유주 마음이 넘 이쁩니당 ㅎㅎ💜
    버스에서 내려 쿠키이야기를 아주 오랫동안 했다니 원장으로서도 참 기쁩니다💕
    유주랑 아이들 위해 많은 체험 계속 준비해 볼께요🩷
    댓글 감사드립니다👍👍👍
    원장드림
  • 답댓글 작성자박예은선생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유주어머니~💗💗 정말요~???!!! 안그래도 그 전부터 제가 이야기를 해주었는데 엄청 기대하고있더라구요~!! 유주도 쿠키 먹고 맛있어하던가용~? 직접 만들어서 더 달콤했을 것 같아요~ㅎㅎ 얼마나 야무지게 동글동글 잘 만들던지 ~~^^ 앞치마도 얼마나 귀엽던지‼️✨❣️ 어제는 노란공주핑이더라구용~~💛💛💛 우리 부설유치원은 이렇게~~ 다양한 곳에 가서 재미있는 활동 많이 많이 한답니당 ㅎㅎ 우리 유주가 매일매일이 행복해하며 유치원 다닐 수 있도록 저도 더욱더 노력하겠습니당~~~!! 오늘도 우리 유주랑 즐거운 하루 보내볼게요!!! ㅎㅎ 어머니 항상 너무 감사드립니당😍😍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