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십니까 아침이슬반 가족 여러분~ 🧒🏻💕
주말 잘 보내셨나요~~?
우리 아침이슬이들 얼마나 보고싶었게요!!!!!!!!
오늘은 아이들이 그토록 기다렸던~!🤭
5살 모 래 놀 이 의 날 !!
맨발 & 모래
우리 부설유치원의 여러 자랑거리 중 대표 자랑거리죠~~~!! 🩷💛💚💙
자유롭고 다양한 놀이가 펼쳐지는
넓~은 모래놀이터 !
오늘은 우리 모두가 양말을 벗고~~~~~ 모래로 뛰어들었답니당! ㅋㅋㅋㅋㅋㅋ😍😍
(저도 오늘을 엄청 기다렸어요 ㅎㅎㅎ 이슬이들이랑 엄청 신나게 놀아볼 준비를 했다지요ㅎㅎ^^)
평소랑 다르게 양말을 안 신고 크록스나 샌들을 신고 등원하자마자
"선생님~!! 저 오늘 맨발이에요!!"하면서
엄청 좋아하더라구요~~
맨발 모래놀이를 하러 가기 전 지켜야될 규칙과 약속에 대해 함께 이야기를 나눈 후~
모래놀이를 하러 출발~!
가는 길에 팔랑팔랑 하얀 나비가 우리 이슬이들을 반겨줘 관심을 보였다지요~~ㅎㅎ🦋
모래놀이를 시작하기 전에 우리 이슬둥이들 시원하게~~~ 물도 촤아아악 뿌려줬더니
"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좋아했답니당 ㅎㅎ
신발을 예쁘게 가지런히 정리해두고 모래놀이터로 퐁당~~~!!
"폭신폭신하다!"
"우와 느낌 좋아!"
"수영장 온 것 같애~"
하면서 엄청 좋아했어요~
(우리 이슬이들은 이제 양말 안 신고 계속 계속 맨발로 모래놀이 하고싶다고 이야기하더라구요~ㅎㅎㅎ
뒷 감당.........은! 예은 선생님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 우리 이슬이들 공사놀이도 하고~ 자기만의 텃밭을 만들어 물을 주기도하고~
아이스크림 놀이도 하고~ 물길도 만들며~
오늘 엄청 알찬 하루를 보냈답니다!
(아마..~~~~~ 너무 열심히 놀아서 빨리 꿈나라로 가지않을까~~ 생각이 드네용 ㅎㅎ)
오늘은 특 별 히! 우리 친구들이 어떻게 모래로 놀이를 하는지
영상으로도 남겨보았어요~!! 🩷🩷
짧지만 사진과 영상 함께 봐주시면서 오늘 어땠는지!! 이야기 많이 많이 나눠봐주세요~~!!
그럼 지금부터~~ 우리 이슬이들의 신나는 모래놀이 현장!! 만나보러가보실까요~?ㅎㅎ📸
❤️오늘 함께하지 못한 세연이, 리아, 건율이, 다혜는 다음에 꼭꼭! 함께 하자~ ❤️
(얘들아~~~~!!! 덥지~~~?! 시원한 물 발솨~~~!!!)
우리 이슬이들이 행복했으면 예은선생님도 행복했단다~~~~!!!😍😍
자유롭게 놀이하는 중에 찍은 사진이다보니 사진이 고르지 않은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ㅜㅜ
오늘 맨발 모래놀이 어땠는지 이야기 많이 나눠봐주시고 내일도 우리 웃는 얼굴로 건강한 모습으로 만나요~
이슬이들 사랑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