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양발 벗고 소리질뤄~!!!! 맨발로 모래놀이하는 것은 너무 재미있어요!!🦶🏻⌛

작성자박예은선생님|작성시간26.06.22|조회수91 목록 댓글 1

💕👧🏻 안녕하십니까 아침이슬반 가족 여러분~ 🧒🏻💕

 

주말 잘 보내셨나요~~?

우리 아침이슬이들 얼마나 보고싶었게요!!!!!!!!

 

오늘은 아이들이 그토록  기다렸던~!🤭

 

5살   놀 이 의 날 !!

맨발 & 모래

우리 부설유치원의 여러 자랑거리 중 대표 자랑거리죠~~~!! 🩷💛💚💙

자유롭고 다양한 놀이가 펼쳐지는
넓~은 터 !

오늘은 우리 모두가 양말을 벗고~~~~~ 모래로 뛰어들었답니당! ㅋㅋㅋㅋㅋㅋ😍😍

(저도 오늘을 엄청 기다렸어요 ㅎㅎㅎ 이슬이들이랑 엄청 신나게 놀아볼 준비를 했다지요ㅎㅎ^^)

 

평소랑 다르게 양말을 안 신고 크록스나 샌들을 신고 등원하자마자 

"선생님~!! 저 오늘 맨발이에요!!"하면서

엄청 좋아하더라구요~~

 

맨발 모래놀이를 하러 가기 전 지켜야될 규칙과 약속에 대해 함께 이야기를 나눈 후~

모래놀이를 하러 출발~!

 

가는 길에 팔랑팔랑 하얀 나비가 우리 이슬이들을 반겨줘 관심을 보였다지요~~ㅎㅎ🦋

 

모래놀이를 시작하기 전에 우리 이슬둥이들 시원하게~~~ 물도 촤아아악 뿌려줬더니

"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좋아했답니당 ㅎㅎ

 

신발을 예쁘게 가지런히 정리해두고 모래놀이터로 퐁당~~~!!

"폭신폭신하다!"

"우와 느낌 좋아!"

"수영장 온 것 같애~"

하면서 엄청 좋아했어요~

 

(우리 이슬이들은 이제 양말 안 신고 계속 계속 맨발로 모래놀이 하고싶다고 이야기하더라구요~ㅎㅎㅎ

뒷 감당.........은! 예은 선생님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 우리 이슬이들 공사놀이도 하고~ 자기만의 텃밭을 만들어 물을 주기도하고~

아이스크림 놀이도 하고~ 물길도 만들며~

 

오늘 엄청 알찬 하루를 보냈답니다!

(아마..~~~~~ 너무 열심히 놀아서 빨리 꿈나라로 가지않을까~~ 생각이 드네용 ㅎㅎ)

 

오늘은 ! 우리 친구들이 어떻게 모래로 놀이를 하는지

영상으로도 남겨보았어요~!! 🩷🩷

짧지만 사진과 영상 함께 봐주시면서 오늘 어땠는지!! 이야기 많이 많이 나눠봐주세요~~!!

 

그럼 지금부터~~ 우리 이슬이들의 신나는 모래놀이 현장!! 만나보러가보실까요~?ㅎㅎ📸

❤️오늘 함께하지 못한 세연이, 리아, 건율이, 다혜는 다음에 꼭꼭! 함께 하자~ ❤️

 

 

모래놀이 시작하기 전 찰칵~~
사진은 방향이 정면으로 나왔는데 뿌려줄 때는 위로 였습니당 ㅎㅎㅎㅎㅎ!

(얘들아~~~~!!! 덥지~~~?! 시원한 물 발솨~~~!!!)

민준이 자기 손이 더러워졌다며.. 보여주는데...바...바지가..!
김치를 어쩜 저렇게 깜찍하겡..ㅎㅎ❤️
선생님~ 제 집에 들어와보세요!
오늘 도율이 힘 여기서 다 썼습니다 ㅋㅋㅋㅋㅋㅋ 오늘 뻗을 예정~
오랜만에 만난 울 서원이! 차에 모래가 들어갔다며 ㅎㅎㅎ 빼달라고하는 우리 깜찍이였어용
선생님~! 저 보물 찾았어요!
나는요~ 모래가 ~ 좋은걸~
선생님! 저 힘 쎄지요!
맛있는 아이스크림 만들거에요 ㅎㅎ!
선생님! 이거보세요! 주먹으로 쥐면 주먹밥으로 변신해요!
시원하게 화장실에 다녀온 후 열심히 놀이에 빠진 우리 라희!
앞모리 너무 귀엽짜낭...!😍
하...민아..!! 안.....대!!...바지...!! 공사놀이에 엄청 빠져있더라구요~
선생님!! 저 꽃게 찾았어요 꽂게!!
나만의 텃밭을 만들거에요~
우리 로운이 실감나는 표정 좀 보세용 ㅋㅋㅋㅋㅋㅋ~
선생님~ 저 식물 키워서 물 줄거에요!
모래놀이만 하면 함박웃음을 짓는 우리 유주에요~
시크한 저 브이포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트 바지 모야! 너무 귀엽자낭!
열심히 공사 중이에여!!
안 들어가고싶다던 우리 서아 모닝..??!!!! 너무 잘 놀자낫!!
영차영차!! 선생님~ 저 물길 만들거에요!
맨발로 모래놀이 맨날 맨날 하고싶어요!!
우리 은채야...선생님을 봐주겠니...??! 찍을려고만 하면 열심히 요기조기 움직이는 우리 은채씨ㅎㅎㅎㅎ❤️
공사하고있습니다~ 들어오지마세요!!
마지막으로 시원한 물 발사~~~!!
얘들아~~~!!! 행복하뉘~~~~??!!

 

우리 이슬이들이 행복했으면 예은선생님도 행복했단다~~~~!!!😍😍

자유롭게 놀이하는 중에 찍은 사진이다보니 사진이 고르지 않은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ㅜㅜ

오늘 맨발 모래놀이 어땠는지 이야기 많이 나눠봐주시고 내일도 우리 웃는 얼굴로 건강한 모습으로 만나요~

이슬이들 사랑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유주어머니 | 작성시간 1시간 12분 전 new 눈뜨자마자 "엄마 오늘 모래놀이 하는 날이야?" 유주가 좋아한다니...🥹🙏엄마는 자주못해주지만 우리 과학대부설 유치원에는 모래놀이터가 있으니...최고입니댜👍👍👍 늘 예쁜 사진 찍어주시고 힘차게 놀아주시는 예은선생님 감사드립댜아아💕💜❤️ (선생님체육복 너무탐나는데요?ㅋㅋㅋ체육복입으니 선생님도 이슬이들 같으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