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새싹이들과 함께 노는 모래놀이~ 그리고 찰랑찰랑 빛나는 물

작성자우수현선생님|작성시간26.06.22|조회수48 목록 댓글 0

안녕하세요~ 예쁜새싹반 가족여러분😊  담임 우수현 선생님입니다🌱
오늘은 새싹이들이 기다리고 기다리던 모래놀이 시간이에요~!
요즘 날씨가 부쩍 더워졌지요🥵
유치원에 오자마자
"선생님~ 오늘 모래놀이해요?"
"오늘도 물 가져왔어요?"
하며 모래놀이를 기다리는 새싹이들이 많았답니다😊
지난번 물과 함께했던 모래놀이가 재미있었던지 모래놀이터로 가는 길에도 기대 가득한 모습이었어요✨



모래놀이터에 도착하자
"선생님~ 오늘도 물 써요?"
"저번에 만들었던 강 만들고 싶어요!"
"저는 수영장 만들 거예요!"
하며 벌써부터 하고 싶은 놀이를 이야기하는 새싹이들도 있었답니다💖
놀이를 시작하기 전 모두가 즐겁게 놀이할 수 있도록 약속도 함께 나누어 보았어요~
첫째! 친구 얼굴에 모래를 뿌리지 않아요~
둘째! 물은 안전하게 사용해요~
셋째! 놀이 후에는 손을 깨끗하게 씻어요~
약속을 한 뒤 신나는 모래놀이가 시작되었답니다😆
삽으로 물을 퍼 담아보기도 하고~  양동이에 물을 가득 담아 옮겨보기도 하며 하고 싶은 놀이를 시작했어요😊
 물을 옮기다가 자기 발에 쏟아버려 깔깔 웃기도 하고🦶🏻
물통 옆에서 계속 물을 퍼 나르며 바쁜 모습을 보이기도 했답니다🤣

촉촉해진 모래를 맨발로 밟아보며
"앗! 차가워요!"🧊
"선생님~ 제 발자국 보세요!👣
라고 이야기하는 새싹이들의 모습도 볼 수 있었어요👣 🧊 🐤
모래를 동글동글 뭉쳐(●'◡'●) "선생님~ 주먹밥 만들었어요!" 하며 자랑하는 친구도 있었답니다🍙
놀이가 이어질수록 새싹이들의 상상력도 점점 커져갔어요✨

"얘들아~ 물과 모래를 보니까 무엇이 생각나?" 라고 물어보자
"바다요!"
"저 바다 만들고 싶어요!"
라고 이야기하며 넓은 바다를 만들기 시작했답니다!
같은 모래와 물인데도 새싹이들마다 놀이하는 방법이 모두 달라서
선생님도 구경하는 재미가 있어서 마치 나들이 구경하듯이
뱅뱅 돌아다니느라 바쁘구만요!>< 🥰

새싹이들과 함께 모래놀이를 하며 선생님도 재미있는 시간 보냈어요!💖
물길도 만들어보고~ 바다도 만들어보고~ 맛있는 케이크도 만들며 신나게 놀이하는 모습이 사랑스러운 새싹이들!
다음에도 모래놀이 또 하자~~~ ^^

새싹가족분들 더운 날씨에 건강 잘 챙기시고~ 오늘도 사랑스러운 새싹이들과 행복한 저녁시간 보내세요💕
언제나 관심과 사랑으로 함께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 결석한 라주한, 고이음, 이승아 어린이는 다음에 꼭 같이 놀아요~
우리 새싹이들의 재미있는 모래놀이 현장을 보러 가실까요?

모래놀이하러 출발합니다~
모래놀이 하기 전 단체사진 찰칵~
여자 친구들 끼리도 찍었어요 ㅎㅎ
남자친구도 빠지면 안되지요~^^
물로 하니까 재미있어요~
모래를 담아볼게요ㅎㅎ
자동차 너무 재미있어요!
선생님~ 저 출발합니다ㅎㅎ
모래를 모아볼게요!!
저 손 힘 쎄졌나요?!
물 옮기는 가는 중이예요 ㅎㅎ
제가 멋진거 보여드릴까요?
짠~ 저 뭐 주웠게요?
모래들을 담아볼거예요~!
앞으로 가보자~~
물이 앞으로 가요!!
지후야 웃어보자~ㅎㅎ
선생님~ 아이스크림이예요!

 

모래놀이 너무 재미있네요!!
저 촉감놀이해요 ㅎㅎ
모래를 쌓아볼게요~
요리놀이 할거예요~
저 안흘리고 잘 담지요?
여기에도 물 줄래?ㅎㅎ
물과 흙이 섞이니 말랑말랑해요 !!
선생님~ 저 보세요!!
저 공사놀이해요!!
저 손이 아파요!! 열심히 하고 있지요?!
물 가져갈게요~?
흙을 모았는데 볼래요?!
물길 위를 달려요~~

 

 

★생생한 모래놀이 현장으로 가보시겠습니다★

새싹이들과 맨발모래놀이를 해보았는데요~

동영상으로 보니까 즐겁게 놀이하는 모습들이 보이시죠~?

주한, 이음, 승아도 함께 하면 좋았을텐데 아쉽네요~

다음에는 꼭 같이 모래놀이 하면 좋겠어요!

사진과 동영상을 보시며 오늘 있었던 하루에 대해 이야기 나눠보시고

목요일에도 우리나라 선수들 열심히 응원해보겠습니다!!

즐거운 저녁시간 보내시고 오늘도 수고 많으셨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