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영이는 할머니와 마산 캠핑장을 다녀왔어요~
캠핑장에 물놀이를 하러 갔는데 날파리가 있다고
안 들어갔대요~
그래도 트램펄린과 썰매는 신나게 탔어요ㅎㅎ
밤에는 마시멜로도 구워 먹고 불멍도 했어요~
둘째 날은 경상남도 수목원으로 출발!
수목원 안에 산림박물관이 있었어요~
관람 열차도 탔어요~
아영이는 연꽃이 너무 예뻤대요^.^
그리고 꿈나라로 갔답니다~🌛
다음검색
아영이는 할머니와 마산 캠핑장을 다녀왔어요~
캠핑장에 물놀이를 하러 갔는데 날파리가 있다고
안 들어갔대요~
그래도 트램펄린과 썰매는 신나게 탔어요ㅎㅎ
밤에는 마시멜로도 구워 먹고 불멍도 했어요~
둘째 날은 경상남도 수목원으로 출발!
수목원 안에 산림박물관이 있었어요~
관람 열차도 탔어요~
아영이는 연꽃이 너무 예뻤대요^.^
그리고 꿈나라로 갔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