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슬기반 정우의 가족여행^^

작성자장정우어머니|작성시간26.06.21|조회수25 목록 댓글 1

정우네는 이번에 마카오,홍콩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첫째날,둘째날은 마카오 수영장에서 신나게 놀았어요^^

야경투어를 하며 분수쇼도 보았는데 정우가 너무 신기하다며 친구들에게 보여주고 싶다고 했어요^^

디즈니 랜드에서는 놀이기구도 실컷 타고, 마지막 불꽃놀이까지 보고 나왔어요!!^^

마지막으로 홍콩에서의 즐거운시간을 보내며,
무탈하게 행복한 여행 보내고 왔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한지형선생님 | 작성시간 14:13 new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