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우네는 이번에 마카오,홍콩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첫째날,둘째날은 마카오 수영장에서 신나게 놀았어요^^
야경투어를 하며 분수쇼도 보았는데 정우가 너무 신기하다며 친구들에게 보여주고 싶다고 했어요^^
디즈니 랜드에서는 놀이기구도 실컷 타고, 마지막 불꽃놀이까지 보고 나왔어요!!^^
마지막으로 홍콩에서의 즐거운시간을 보내며,
무탈하게 행복한 여행 보내고 왔습니다^^
다음검색
정우네는 이번에 마카오,홍콩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첫째날,둘째날은 마카오 수영장에서 신나게 놀았어요^^
야경투어를 하며 분수쇼도 보았는데 정우가 너무 신기하다며 친구들에게 보여주고 싶다고 했어요^^
디즈니 랜드에서는 놀이기구도 실컷 타고, 마지막 불꽃놀이까지 보고 나왔어요!!^^
마지막으로 홍콩에서의 즐거운시간을 보내며,
무탈하게 행복한 여행 보내고 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