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슬기반 시아의 주말일상♡

작성자윤시아 어머니|작성시간26.06.22|조회수30 목록 댓글 1

시아랑 아빠 둘이서 주말에 토이스토리 보러 영화관 데이트 다녀왔어요~ 시아가 영화관은 처음가봐서 그런지 기분이 엄청 들떠 보이네요 😆

기분좋은 시아, 최애 무지개 드레스입고 뱅글뱅글 돌아도 보고~~
영화가 시작되고.. ('더빙판'이라 보기 편했어요!) 근데 아빠가 집에와서 얘기하길 시아가 전체적으로 지루해 했다고..ㅠ__ㅠ 캬라멜 팝콘 반 이상을 가뿐히 먹는 시아. 우리딸 다음에 또 "팝콘먹으로" 영화관 가자😂
시아는 영화보단 인형뽑기가 더 좋은가봅니다ㅎ 2천원 짜리 인형을 1.5만원 주고 뽑은 아빠...아주 칭찬해
나온김에 시아는 아빠 새 안경도 직접 골라주고~ 사장님께서 시아가 귀여웠는지 이것 저것 맛있는 간식 많이 챙겨주셨어요. 감사합니다 :D (씨채널 동천점 친절하고 서비스 좋아요!)
아빠 기다리면서 안경점 이곳저곳 탐색하고 나중엔 독서까지..! ㅎ (그 와중에 인형과 함께있는 시아 엄청 사랑스럽죠❤️) 작년보다 많이 의젓해진 딸~ 엄마는 뭔가 아쉽다 😭
근처 오락실 가서 자동차 운전도 하고 추억의 'PUMP' 도 뛰어보고~ 시아는 엄마 닮아 운전은 수준급인데 아빠를 닮아 몸치 박치끼가... >∇<// (잘하는건 모두 엄마)

 

동네마실 신나게 하고 집으로 복귀~시아는 오늘 이곳저곳 다니면서 고단 했던지 한숨에 잠들었어요💤

시아 주말일상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좋은하루 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한지형선생님 | 작성시간 26.06.22 new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