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슬기반 유나의 2박3일 캠핑이야기🌿

작성자강유나, 강민준 어머니|작성시간26.06.23|조회수13 목록 댓글 1

6월 19일 금요일 - 21일 일요일까지 처음으로 2박3일 문경으로 캠핑을 갔어요 ㅎㅎ
첫날.... 비가 너무 와서 😭 홀딱 젖고ㅠㅠㅠ힘든 첫째날이였어요! 그래도 텐트안에서 친구들과 동생들과 재밋게 놀았어요! 캠핑장에서 모래놀이도하고 깡통기차도 타고 물놀이도하고 아주 즐겁게 보내고왔어용😆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한지형선생님 | 작성시간 26.06.23 new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