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이슬반 하은이의 후쿠오카이야기♥️

작성자권하은어머니|작성시간26.06.23|조회수20 목록 댓글 1

얼마전 다녀온 후쿠오카 사진을 친구들에게 꼭 보여주고 싶다는 하은이의 요청으로 드디어 사진 올립니다
(엄마가 늦게올려서 미안해에에엥🥹)

공항에서 도너츠 하나 먹고 떠나봅니다😉

Hello 후코카😊

신난 뒷모습 보이시나용...? 🤣

후쿠오카 나카스강에서 첫 가족사진을 찍어보아요😊

크흐 ~ 하은이가 제일 잘먹은 새우에요 -! 초밥 40접시넘게먹은거 안비밀....😏

언니랑 찰칵-!!
친구들에게 제일제일 보여주고 싶어한 사파리 사진으로 얼른 넘어갈게요!! (엄마는 음식사진이 더많지만...)

엄~~~~~~청 큰 사파리에 도착했어요!!!

사자들이 먹이를 받아먹어요!!!

애니메이션의 한 장면같죠?🥹

털갈이중이래요

저기봐!!!!! 하은이는 귀여운 동물들을 반가워해요

코끼리가 맘마를 먹고 있어요

치타 걸음걸이가 엄청 멋지죠?

귀여운 원숭이에게 먹이도줬어요

토끼는 안무서워~~💛

엄마가 캥거루랑 셀카 찍는동안 아빠는 간식을 주네요

캥거루에요 누워서 간식을 받아먹어요 ㅋㅋㅋㅋ

엄마랑 언니랑 셀카 성공 (하은이는 무서워서 못와요...)

유후인 마을에서 맛있는것도 많이 먹고 긴린코호수도 구경했어요

오늘은 엄마아빠의 쇼핑날이라 하은이는 잠들었어요 🤣

분수쇼도 구경했어요

공항에 도착

하은이의 최애 고양이게임을 하면서 다시 대구로 출발
신나게 놀고온 후쿠오카 여행 끝-!!

마지막으로 맛있고 달콤한 시나모롤 사탕도 꼭 올려달라고 하네요^^;;

이슬반 친구들아 내일도 즐거운 하루 보내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박예은선생님 | 작성시간 26.06.23 new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