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축구 응원보다 더 뜨거웠던 샘물반! 그 이유는?! 6월의 생일축하식! - 이윤지, 이재준 어린이❤️

작성자안소영선생님|작성시간26.06.19|조회수121 목록 댓글 5

❤𝑯𝒂𝒑𝒑𝒚 𝒃𝒊𝒓𝒕𝒉𝒅𝒂y

안녕하세요, 샘물반 가족 여러분~ (●'◡'●)

오늘은 다같이 축구 응원하는 날이기도 했지만,

그보다 더 중~~~요한!

샘물반의 6월   을 하는 날! 🎈 👏🏻

며칠전부터 샘물반에는 2명의 생일 주인공이 있다고 이야기해주었더니,

생일 주인공들은 싱글벙글 오늘만을 기다렸답니다😁

 

샘물반의 6월 생일 주인공은~~~!

이윤지 , 이재준 어린이!

(윤지랑 재준이는 닮은듯 다른,,,🤣 쌍둥이라는 사실! 🤫)

 

윤지랑 재준이는 각자의 취향이 담긴 케이크를 가지고 왔는데요,,,!

윤지는 사실 며칠전부터 티니핑 케이크를 어머니께서

주문해주실거라며 기대 가득!

재준이는 멋진 로봇이 있는 스타가디언 케이크!

재준이는 로봇이 있는 케이크를 살거라고 이야기했는데

두 친구들의 사심이 가~득 담긴 케이크 였답니다 🍰🎂

 

"윤지야, 재준아 생일 축하해~~~!"

짜잔~!! 오늘의 생일 주인공 등장!!
윤지 공주, 재준 왕자로 변신했어요!👸🏻🤴🏻
예쁜 포즈도 빠질 수 없죠잉?
윤지는 친구들의 축하에 싱글벙글~😁
부끄러워하는 재준이의 미소~~😁
윤지의 개인컷도 빠질 수 없죠잉?❤️
미소 천사 그 자체!!!(>'-'<)
재준이의 요술 지팡이(?)와 한 컷!
재준이의 독사진~~❤️
스마일 보이~~😁
갑자기 친구들이 재준아~~ 축하해!! 하자 두 눈이 동그랗게 변한 재준이 👀
다시 둘이 같이 등장!
친구들도 바라보자 부끄러워하는 미소 재장착!🤣
재준아~~ 넌 어떤 포즈 했어?
자~~ 이제 그럼 촛불을 켜볼까? 🔥🔥
자! 어떤 소원을 빌고 싶,,? 질문이 다 끝나기도 전에! 윤지는 "티니핑~~~!!!"하고 대답하는거 있죠?🤣
재준이는 소원을 비는 것 보다는,,,친구들이 어떤 소원을 빌지 이야기하는것에 더 관심을 가지며 친구들을 보고 웃기 바빴답니다 🤣
재준이는 소원 없어? 하고 묻자 그제야 소원을 후다닥 비는데 어떤 소원인지는 말을 하지 않네요,,,🤫
소원은 뒷전! ¯\_( ͡° ͜ʖ ͡°)_/¯ 내 케이크 잘 있는가~~~?
부끄러운 나머지 케이크 밑으로 숨기까지!! O.O
친구들이 생일축하 노래를 불러주자 윤지는 박수를 치며 같이 노래를 부르기도 하고
재준이는 노래를 부르는 친구들을 바라보는 중이랍니다 >_<
이제 그럼! 우리 촛불을 꺼볼까~?
후우~~~~!🌬️🌬️🌬️🌬️
촛불 다 꺼졌다! 박수~~👏🏻👏🏻👏🏻👏🏻

자! 이제 그럼 친구들을 초대해서 같이 찍어볼까앙~~?❤️❤️

윤지야, 재준아 생일축하해~~🥳🎉🎈

빠질 수 없는 선물 증정식!
윤지는 선물 받으면서도 싱글벙글,,,얼마나 행복한건지 감도 안오네요 🤣
짜잔~~! 내가 받은 선물~ 🎁💝

 

미소천사라는 말이 찰떡인 윤지야,

윤지가 웃고 있는 모습을 보면 그걸 보고 있는 선생님들도

덩달아 같이 웃게되는 것 같아

지금처럼 윤지가 미소를 잃지않고 늘 밝게 자라길 선생님도 응원할게!

윤지를 샘물반에서 만날 수 있어서 엄~~청 행복해 ❤️

윤지야, 생일 축하해-!

 

수줍은 미소를 가진 재준아,

놀땐 화끈하게 놀고, 할땐 열심히 하고!

매일 매일 유치원에서 생활을 즐겁게 해줘서 고마워

재준이를 샘물반에서 만날 수 있어서 엄~~청 행복해 ❤️

재준아, 생일 축하해-!

 

다음 주 월요일에는 맨발 모래놀이 👣🏰가 기다리고 있다는 사실!

샘물반 친구들은 벌써부터 맨발 모래놀이를 기다리고 있답니다 😁

다음주에도 알찬 시간 보내도록 하겠습니다 ! 

 

* 매달 생일 축하식을 하는 날이 다르니, 가정통신문을 확인하여 매달 생일날을 확인하여주시길 부탁드리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재준,이윤지어머니 | 작성시간 26.06.19 오늘 하루가 너무 행복했다고 말하는 재준이와 윤지입니다🥹 행복한 추억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안소영선생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윤지, 재준이 어머니~ 😁
    친구들이 기대하고 기다린만큼 행복한 시간이 되도록 준비하고, 중간 중간 생일을 친구들과 이야기했더니 하루 종~~일 생일을 잊지 않고 행복해 할 수 있었답니다 👏🏻👏🏻
    재준이가 생일을 더 기대했다고 하던데, 현실은 윤지가 더 행복~~해 한 포인트 ❤️
    소중한 추억으로 남았길 바라겠습니다 😊
  • 작성자김도경어머니 | 작성시간 26.06.19 샘물반 둥이들~^^ 생일 축하해요🎉
  • 답댓글 작성자이재준,이윤지어머니 | 작성시간 26.06.20 축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안소영선생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함께 축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