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가 바로! 맨발의 청춘~ 맨발 모래놀이의 세계로 초대합니다👣

작성자안소영선생님|작성시간26.06.22|조회수87 목록 댓글 4

안녕하십니까,

샘물반 가족 여러분~ლ(╹◡╹ლ)

 

주말 잘 보내셨나요?

매년 겪는 대구의 여름이지만, 갈수록 더워지는 것 같아요🪭

그래도 오늘은 햇님이 살~~짝 숨어서

더위와의 전쟁과는 안녕~~☁️☁️

 

오늘은 샘물이들과 함께하는 세번째 하는 날!

지난 모래놀이에는 시~원한 비도 만들어주며

더욱 더 몰입해서 모래놀이를 즐겨보았었는데요🏰

 

오늘은 더~욱 더! 특별한 맨발 모래놀이👣하는 날!

맨발이 주는 큰 즐거움을 아는건지

등원하자마자 난리법석!

 

"우리 오늘 모래놀이 하는 날 맞죠?"

"근데 오늘 신발 안 신고 모래놀이 한다던데?"

신발을 신냐, 안신냐 난리가 난 샘물이들~~👣👣

 

오늘도 모래놀이 시간에 지켜야 할 약속에 대해 이야기 나누고,

맨발 모래놀이 시~~작!

 

"으악!! 선생님! 내 발에 모래가 다 묻었어요!!"

처음에는 발에서 느껴지는
모래의 촉감이 낯설어하기도하고,

조금 까칠까칠하다고 이야기하더니

두 걸음 내딛자마자 완벽 적응!

 

"선생님! 발바닥이 시~~원해요!

물 웅덩이에 들어가볼까?"

 

발이 가벼워서일까요?

모래놀이터에서 더욱 더 날아다니며 놀이하는건 제 기분탓이겠죠,,,?❤️

 

신나는 모래놀이를 해서 그런지 밥맛도 꿀맛!

 

뜨거웠던 샘물이들의 맨발 모래놀이 세계로 초대합니다!👣

 

맨발 모래놀이는 특별히!

샘물이들의 생동감 넘치는 모습을

영상으로 준비해보았답니다🎥

 
그럼 사진으로도 함께 보실까요~~?❤️

오우~~ 물을 담아서 어디로 가볼까?
여전히 중장비가 좋은 화랑이~😁
맨발로 모래놀이 하니까 이상한거 같은데에~~?😆
땅굴을 파보겠어~~~!! 내 손이 삽!
물 웅덩이를 피해서 가볼까?
물 웅덩이에 들어가볼까?!
여기! 여기! ㅇㅕ기에 물을 부어!
물 웅덩이를 만들 땅을 파는거야!
으아아악! 대왕 물웅덩이다~~~!
선생님 바닷가에 온 거 같아요!
선생님 맨발로 하니까 더 재미있어요!
발이 땅에 닿지 않고 운전 해보자더니, 바퀴에 발이 올라간 사실,,,,!
내가 땅을 더 파봐야겠어!! 여기로 물이 오겠지?
수레에 물과 모래를 가득 담아서!
진흙으로 만든 아이스크림은 단단해요!
물이 섞인 모래라 꾹! 꾹! 누를 수 있어요!! (세은이 가디건 벗지 않다가 옷 소매가 다 젖었어요 😭 결국 벗고 놀이 했답니다!)
다 같이 힘을 모으면 물 웅덩이 더 크게 만들 수 있는거 아니야?
땅을 팠으니 이제 물을 부어야지!💦💦
모래 성 쌓아볼까?
집 안에도 땅을 팔 수 있지롱~~!
물이 필요하면 말해! 내가 물을 떠줄게!
삽으로 모래를 떠서 옮기는건 식은 죽 먹기!
물 웅덩이 안에 모래를 넣어볼까?
모래 틀 안에 꾹 꾹 눌러담아요!
1단계는 주전자에 물을 넣고, 2단계는 트럭에 물을 붓고, 3단계는 모래 위로!
진흙 위를 다니는 중장비!
선생님 이제 뒤집으면 모양이 생겨요!
선생님 여기 봐요! 모래 많죠?
새로운 물 웅덩이 만들자!!
내가 포크레인으로 땅을 팔게!
선생님 모래가 내 손에 딱!!! 붙었어요!
읏챠! 물 웅덩이에 들어가서 모래 발차기!
물이 부족하면 새로 부어서 리필하고~
땅을 파서 모양 틀을 숨기자!!!
오잉? 물 웅덩이에서 이걸 발견했어요!
서현이는 아주 열심히 오늘 땅을 파는 과정을 즐겼답니다 😆
흐음~ 어떤 도구를 꺼내볼까? 삽으로 모래를 옮겨!
중장비로 모래를 더 많이 옮길 수 있지!
내가 간다~~ 내가 자동차 길을 만들어줄게~~~!
모래 위에 물을 슈우우욱~~~ 시원해!
물 필요해? 내가 부어줄게!
삽으로 물도 옮길 수 있을까?
친구들이랑 같이 하니까 더 재밌어!
내 손이 포크레인이다~~~!!!
주전자로 물을 쪼르르륵~~~~
땅을 파자! 땅을 파자!
모래를 넣어볼까? 빙글~빙글~
물이 또 필요한 곳은 어디지?
진흙을 넣어 가야지~
어떤 도구로 땅을 파면 좋을까? 내가 삽을 들고 갈게!
조심 조심 도구를 가지고! 맨발 모래놀이 너무 재밌어엉~~~>_<
얼마나 큰 물 웅덩이를 만들꺼니,,,?
모래를 뜨는데 물이 주르르륵~~~
힛! 오늘도 재밌는 모래놀이야!
통에 가득 담아서 가져갈게~~!
남자친구들은 오늘 유난히 더욱 신난 모습이였답니다!
물이 가득 담다못해 흘러 넘치는 중,,,!
빈틈 없이 땅을 파자고~~!
흐~~음~~ 시원하다!!!
삽으로 물 옮기기 기술!
모래 가득 담아 봐야지~~!
물 가지고 갈게! 잠깐만!!
오잉? 친구들이 물을 가져왔잖아?
신나게 모래놀이터장 이곳 저곳을 누비는 재준이!
샘물이들이 다 같이 하니까 물길이 만들어졌어요!
여기! 여기를 더 파보는거야!
더 넓은 곳을 향해 가보자!
얼마나 재미있는건지~~😆😆
모래 성을 쌓는 중,,,!
중간 중간 더러워진 발을 깨끗하게 씻어주고 🤣
누가 누가 더 깊이 파나,,,,
모래놀이터지만 물놀이터 같은 느낌 🤣
한결 가벼워진 옷차림으로 더 재미있게 놀아보자구!
담을 수 있는 곳에는 모두 다 모래를 채워보자!
사진으로보면 티가 많이 안나는데 꽤나 깊은 땅을 팠답니다 😆
다음에도 맨발 모래놀이 하고 싶다앙~~~!
물 웅덩이 만드는 과정에 흠뻑 빠진 민준이 ~ 😆

오늘 열정적인 맨발 모래놀이를 한 샘물이들이라

옷과 머리에 모래가 많이 묻었습니다.

마무리할 때 샘물이들과 열심히 털었고 물로 헹궜지만 꽤 남아있더라구요🤣

너무 즐겁게 놀이한 흔적이니 오늘 깨끗하게 씻겨주세요!

샘물반 친구들 모두 여벌 옷으로 갈아입어서,

새로운 여벌 옷을 준비해 유치원으로 보내주세요!

(여벌 옷이 없는 친구들의 경우 유치원 여벌 옷으로 입고 갔습니다 👚👛

세탁 후 유치원으로 돌려주시길 부탁드리겠습니다!)

 

* 활동하는 모습을 사진으로 남기다보니, 사진이 고르지 않을 수 있는 점 양해부탁드리겠습니다.

오늘 결석한 시윤이, 대경이, 도경이, 이한이, 준이는
다음에 더 재미있게 하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황유정어머니 | 작성시간 26.06.22 오늘 맨발로 모래의 촉감을 제대로 느껴본 하루였네요~😆😆 평소엔 모래를 제대로 만져볼일이 잘 없는데 부설유치원만의 모래놀이터가 있어 샘물이들에게 너무 좋은 경험이 되는것같아요~!
    늘 가고싶은 유치원, 즐거운 유치원이 될수있도록 늘 노력해주시는 선생님들 모두 감사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안소영선생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유정이 어머니~😆
    신발 하나 벗었을 뿐인데 모래 놀이터장을 더 자유롭게 누비는 샘물반 친구들이였어요 👏🏻👏🏻
    모래 놀이터장으로 가는 길도 익숙해지고, 모래 놀이할 때 지켜야 할 약속도 이제는 말하지 않아도 척척 ❤️
    유정이는 아이스크림 만들고, 모양 틀을 이용해 모양 만들기를 정~~말 즐거워했답니다 ❤️
  • 작성자맑음김도현어머니 | 작성시간 26.06.22 월요일에 모래 놀이 한다고 했더니 도현이가 빨리 유치원가고싶어서 설레서 잠을
    못자더라구요. 🤭 오늘 엄청 재미있게
    놀았을꺼 같아요. 평소에도 모래놀이 좋아하는데 자주는 못해주고 있었는데 😂
    선생님들 덕분에 아이들이 행복한 하루가 됐네요 감사합니다 수고 많으셨어요😘
  • 답댓글 작성자안소영선생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도현이 어머니~ 😆
    그냥 모래 놀이가 아니고 맨!발! 모래 놀이라고 이야기했더니 별거 아닌데도 도현이를 비롯한 다른 친구들도 두 눈이 동그랗게 변하는거 있죠?😁
    우리만 사용하는 모래 놀이터라 안전하고 재미있게 놀이할 수 있답니다 ❤️
    도현이가 설레하며 기다렸다고하니 듣는 제 기분도 덩달아 좋아지네요~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