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샘물반 가족 여러분~ლ(╹◡╹ლ)
주말 잘 보내셨나요?
매년 겪는 대구의 여름이지만, 갈수록 더워지는 것 같아요🪭
그래도 오늘은 햇님이 살~~짝 숨어서
더위와의 전쟁과는 안녕~~☁️☁️
오늘은 샘물이들과 함께하는 세번째 모래놀이 하는 날!
지난 모래놀이에는 시~원한 비도 만들어주며
더욱 더 몰입해서 모래놀이를 즐겨보았었는데요🏰
오늘은 더~욱 더! 특별한 맨발 모래놀이👣하는 날!
맨발이 주는 큰 즐거움을 아는건지
등원하자마자 난리법석!
"우리 오늘 모래놀이 하는 날 맞죠?"
"근데 오늘 신발 안 신고 모래놀이 한다던데?"
신발을 신냐, 안신냐 난리가 난 샘물이들~~👣👣
오늘도 모래놀이 시간에 지켜야 할 약속에 대해 이야기 나누고,
맨발 모래놀이 시~~작!
"으악!! 선생님! 내 발에 모래가 다 묻었어요!!"
처음에는 발에서 느껴지는
모래의 촉감이 낯설어하기도하고,
조금 까칠까칠하다고 이야기하더니
두 걸음 내딛자마자 완벽 적응!
"선생님! 발바닥이 시~~원해요!
물 웅덩이에 들어가볼까?"
발이 가벼워서일까요?
모래놀이터에서 더욱 더 날아다니며 놀이하는건 제 기분탓이겠죠,,,?❤️
신나는 모래놀이를 해서 그런지 밥맛도 꿀맛!
뜨거웠던 샘물이들의 맨발 모래놀이 세계로 초대합니다!👣
맨발 모래놀이는 특별히!
샘물이들의 생동감 넘치는 모습을
영상으로 준비해보았답니다🎥
그럼 사진으로도 함께 보실까요~~?❤️
오늘 열정적인 맨발 모래놀이를 한 샘물이들이라
옷과 머리에 모래가 많이 묻었습니다.
마무리할 때 샘물이들과 열심히 털었고 물로 헹궜지만 꽤 남아있더라구요🤣
너무 즐겁게 놀이한 흔적이니 오늘 깨끗하게 씻겨주세요!
샘물반 친구들 모두 여벌 옷으로 갈아입어서,
새로운 여벌 옷을 준비해 유치원으로 보내주세요!
(여벌 옷이 없는 친구들의 경우 유치원 여벌 옷으로 입고 갔습니다 👚👛
세탁 후 유치원으로 돌려주시길 부탁드리겠습니다!)
* 활동하는 모습을 사진으로 남기다보니, 사진이 고르지 않을 수 있는 점 양해부탁드리겠습니다.
오늘 결석한 시윤이, 대경이, 도경이, 이한이, 준이는
다음에 더 재미있게 하자🥹💙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황유정어머니 작성시간 26.06.22 오늘 맨발로 모래의 촉감을 제대로 느껴본 하루였네요~😆😆 평소엔 모래를 제대로 만져볼일이 잘 없는데 부설유치원만의 모래놀이터가 있어 샘물이들에게 너무 좋은 경험이 되는것같아요~!
늘 가고싶은 유치원, 즐거운 유치원이 될수있도록 늘 노력해주시는 선생님들 모두 감사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안소영선생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유정이 어머니~😆
신발 하나 벗었을 뿐인데 모래 놀이터장을 더 자유롭게 누비는 샘물반 친구들이였어요 👏🏻👏🏻
모래 놀이터장으로 가는 길도 익숙해지고, 모래 놀이할 때 지켜야 할 약속도 이제는 말하지 않아도 척척 ❤️
유정이는 아이스크림 만들고, 모양 틀을 이용해 모양 만들기를 정~~말 즐거워했답니다 ❤️ -
작성자맑음김도현어머니 작성시간 26.06.22 월요일에 모래 놀이 한다고 했더니 도현이가 빨리 유치원가고싶어서 설레서 잠을
못자더라구요. 🤭 오늘 엄청 재미있게
놀았을꺼 같아요. 평소에도 모래놀이 좋아하는데 자주는 못해주고 있었는데 😂
선생님들 덕분에 아이들이 행복한 하루가 됐네요 감사합니다 수고 많으셨어요😘 -
답댓글 작성자안소영선생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도현이 어머니~ 😆
그냥 모래 놀이가 아니고 맨!발! 모래 놀이라고 이야기했더니 별거 아닌데도 도현이를 비롯한 다른 친구들도 두 눈이 동그랗게 변하는거 있죠?😁
우리만 사용하는 모래 놀이터라 안전하고 재미있게 놀이할 수 있답니다 ❤️
도현이가 설레하며 기다렸다고하니 듣는 제 기분도 덩달아 좋아지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