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오늘은 선릉숲(강남구 선릉로 100길 1)을 방문

작성자큰언니| 작성시간26.06.11| 조회수0| 댓글 2

댓글 리스트

  • 작성자 후리지아 작성시간26.06.11 성가대 야유회를 아버님과 함께 다녀오셨군요
    전철로 다니시기 힘드섰을텐데
    그래도 두분이 건강하셔서 다닐수 있으니 얼마나 감사하네요
    오늘은 그래도 바람이 좀 불어서 여행하기는 좋았을거같네요
    그래도 두분이 함께 의지해서
    다닐수 있으니 보기는 좋네요
    오늘 많이 걸어서 힘드셨을텐데
    푹쉬시면서 충전하세요
    오늘도 감사기도로 하루를 마감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 큰언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역시나 나의 큰 며느리는 못 말려....
    \이렇게 열심히 시에미 글에 맞 장구 쳐 주는 며느리 있으면 나와 보라 하고 싶구나....
    그래 맞아 다닐 수 있을 때 다녀야 하는데 이제는 아버님과 같이 어디 가는 건
    좀 마음이 편치 않아 그래서 가능한 안 갈려고.... ㅎ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