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어제의 일기(상도동에서의 행복)

작성자큰언니| 작성시간26.06.22| 조회수0| 댓글 3

댓글 리스트

  • 작성자 후리지아 작성시간26.06.22 new 이애손사모님이 솜씨가 좋고 정도 많으신가보네요
    매번 요리를 해주려고 택시까지 타고 오시면서 짐을 한보따리,싸 오시는걸 보면 ~~~
    손도 크시고 젊어보이시네요

    그 연세에 귀찮아 하시는데~~
    아버님이 컨디선이 많이 안좋으신건 아닌가요?
    걱정이 되네요
    같이 어울리시면 좋으실텐데
    행복한 삼인방 사모님의 모임이 꾸준히 이어가시길 응원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 큰언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new 그래 일산 이에순 사모는 손도 크고 말도 잘하고 화통한 여인이지...
    남편 병 수발을 오래하느라 고생도 많았지.이제 목사님 먼저 가시니
    너무나 한갖지고 자유롭다고 목사님이 하 오래 환자로 있다가 가셔서
    그런지 아주 활발하게 자유를 만끽하며 산다고...
    글세 나 보고 일본도 여행가고 베트남도 여행 가고 싱가폴도 가자고 하지않겠니...
    자기는 이제라도 가고 싶은데 같이 갈 사람이 없다고....
    나는 이제 여행도 자제하는데... 특히나 해외 여행은 더더욱,,,,
  • 답댓글 작성자 후리지아 작성시간26.06.22 new 큰언니 가실수 있는분이 계시고 체력이 되시면 제주도 부산 이런곳도 좋으니 함께 도전해보셔도 좋을듯요
    너무 나이게 얽매이지 마시고
    너무 무리는 하지 않으시면서~~~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