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전라방

허~ 차암~!

작성자옹달샘|작성시간26.06.12|조회수43 목록 댓글 13

1979년에 면허따고 47년째 운전을 하고있습니다.
1983년에 군에서 전역하고 그 해에 젊은 혈기로 오토바이사고로 죽어있다가 증조할머니의 도움(어느 용한 무당아주머니의 말씀ㅎ)으로 3일만에 부활한 이력말고는 자동차 사고경험도 남의 차를 건드려본 적도 없었는데....
엊그제 주차장에서 나오다가 옆의 자동차를 긁는 사고를 쳤습니다.


생전 처음으로 보험처리란걸 해주고 내차를 보니... 에혀~~!
이거 제대로 수리하려면 일반적인 자동차수리비보다 엄청 많이 비싼데....ㅜㅜ


콤파운드로 신나게 닦고 광을 냈습니다.
다행히 판넬은 찢어지지않아서 창고문짝만 약간 표시가 납니다.

이젠 국가공인 노인이니 더 조심조심 운전해야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옹달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SM이 외제차도 아닌것이 수리비가 많이 비싸요.
    외쿡에서 부품을 사온다네요.
    범퍼하고 라이트교환하는데 300정도 든대요.
    완전 날강도들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니어링 | 작성시간 26.06.13 옹달샘 보험처리 했쥬?
    그럼 신경 끄세요.
    속 쓰려요.
    내차도 산뜻하니 고쳐 새 차 기분내심도 좋은 듯
  • 답댓글 작성자김도깡 | 작성시간 26.06.13 옹달샘 언젠가 자기도 그대로 되돌려 받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옹달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김도깡 피해차주 잘못은 없지요~
    제 잘못이니~~ㅎ
  • 답댓글 작성자옹달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니어링 10년이나 된 차라서 바꿔야하나~
    던이 없으니 고민만 합니다.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