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전라방

위험한 예취기

작성자옹달샘|작성시간26.06.15|조회수27 목록 댓글 10

멧돼지들이 파헤쳐 울퉁불퉁한 밭이라서 예취기작업하기가 영 능률도 안오르고 돌멩이도 날아오니 위험하기도합니다.
이번에도 왼발엄지발가락에 한방 맞았는데 장화속인데도 엄청 아픕니다.

풀베기를 할 때 날에 풀이 감기는걸 방지하기위해 조금 무겁지만 이도날과 줄날을 함께 사용합니다.
예취기날로 큰돌멩이를 때렸는지 이도날이 휘었습니다.
날이 깨졌으면 다칠수도 있는데 깨지지않아서 다행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옹달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풀이 짧을 때는 줄날이 위험하지도않고 깔끔하게 잘려서 훨씬 좋더라구요.
    어깨끈없으면 팔뚝이 마동석처럼 됩니다.ㅎ
  • 작성자니어링 | 작성시간 26.06.15 예취기 누가 돌리든 마당을 몇 번은 돌리겠지 싶어 어제 낫으로 풀 뽑고 쳐내며 리모데링공사 때 떨어뜨린 돌 들 치웠어요.
    돌 튀면 위험 하지요.
    그만하길 다행입니다.
    옆지기도 쇠날만 사용하기에 줄로 치는 것보다 거칠긴 하던데요.
  • 답댓글 작성자옹달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줄날 사드리세요~
    니어링님 남편은 소중하니깐요~~ㅎ
  • 작성자푸른바다 | 작성시간 26.06.15 안면보호대...등 안전장구를 갖추고 하시길 바랍니다
    안전사고가 나면 큰 사고로 이어지더군요.
  • 답댓글 작성자옹달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날이 더우니 안전장구가 거추장스럽지만 꼭 해야됩니다.
    119실려갈 수있어요~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