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전라방

뭘봐~!

작성자옹달샘|작성시간26.06.15|조회수32 목록 댓글 6

포란하다말고 누굴 기다리나?

남편?

친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옹달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본능인걸요~ㅎ
  • 작성자푸른바다 | 작성시간 26.06.15 집 나간 낭군님을 기다리는 것 같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옹달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어딜가서 뭐하느라 안오냐~ 이 말입지요~ㅎ
  • 작성자김도깡 | 작성시간 26.06.15 오우~ 새집이 끝내주는데요
    근데 동그란 구체는 뭐에 쓰던 물건입니까??
  • 답댓글 작성자옹달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바닷가에 뒹굴어다니는 폐어구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