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행도 젊을 때는 요래 이쁜지 예전에는 몰랐습니다.
노인네 구린냄새가 아니라 향기가 나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一石 작성시간 26.06.20 옹달샘 닦고,
조이고,
기름치고,
부품ㅎㅎ 바꾸자.!!! -
작성자一石 작성시간 26.06.19 패기있는 젊은 은행에 예금하면 이자를 많이 처 줄려나.?
-
답댓글 작성자옹달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젊은온행에서 대출이나 받으면 좋겠습니다.ㅎ
-
작성자김도깡 작성시간 26.06.20 너 또한 세월앞에 조만간 누렇게 익어 떨어지리라...........
-
답댓글 작성자옹달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세월앞에 장사없지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