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전라방

젊은 은행

작성자옹달샘|작성시간26.06.19|조회수32 목록 댓글 7

은행도 젊을 때는 요래 이쁜지 예전에는 몰랐습니다.
노인네 구린냄새가 아니라 향기가 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一石 | 작성시간 26.06.20 옹달샘 닦고,
    조이고,
    기름치고,
    부품ㅎㅎ 바꾸자.!!!
  • 작성자一石 | 작성시간 26.06.19 패기있는 젊은 은행에 예금하면 이자를 많이 처 줄려나.?
  • 답댓글 작성자옹달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젊은온행에서 대출이나 받으면 좋겠습니다.ㅎ
  • 작성자김도깡 | 작성시간 26.06.20 너 또한 세월앞에 조만간 누렇게 익어 떨어지리라...........
  • 답댓글 작성자옹달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세월앞에 장사없지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