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전라방

선유도

작성자옹달샘|작성시간26.06.22|조회수27 목록 댓글 6


어제는 김밥싸서 선유도 민생탐방을 했습니다.


관광객들로 주차장은 꽉꽉 차고 사람들은 바글바글합니다.
우리나라 좋은나라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옹달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선유도를 비롯한 신시도, 무녀도, 장자도, 대장도가 상당히 큰 섬이어서 구석구석 다 보시려면 1박은 하셔야할 듯합니다.ㅎ
  • 작성자김도깡 | 작성시간 26.06.22 해당화 꽃이 벌써 졌군요 ... 열매가 탐스런걸 보니
    옹달샘님이 전국 곳곳을 누비시며 생생한 현장 사진을 올리니
    저는 공짜로 간접여행을 즐깁니다 ㅎㅎ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옹달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올해 해당화농사(??ㅎ)가 잘 되었더라구요.ㅎ
    혼자만 싸돌아댕겨서 늘 죄송한 마음입니다.
  • 작성자니어링 | 작성시간 26.06.22
    선유도가다
    섭 따던 아지매들 봤는데
    언제봐도 바다는 이쁘요.
    김밥 맛나겠다.
    좋은 사람들과 함께한 시간들은 행복하쥬?
  • 답댓글 작성자옹달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섭따는 아지매가 이쁘다는줄 아랐씨유~~
    각지에서 온 아우들과 함께하니 형노릇 하기도 힘들어유~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