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는 김밥싸서 선유도 민생탐방을 했습니다.
관광객들로 주차장은 꽉꽉 차고 사람들은 바글바글합니다.
우리나라 좋은나라입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옹달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선유도를 비롯한 신시도, 무녀도, 장자도, 대장도가 상당히 큰 섬이어서 구석구석 다 보시려면 1박은 하셔야할 듯합니다.ㅎ
-
작성자김도깡 작성시간 26.06.22 해당화 꽃이 벌써 졌군요 ... 열매가 탐스런걸 보니
옹달샘님이 전국 곳곳을 누비시며 생생한 현장 사진을 올리니
저는 공짜로 간접여행을 즐깁니다 ㅎㅎ
-
답댓글 작성자옹달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올해 해당화농사(??ㅎ)가 잘 되었더라구요.ㅎ
혼자만 싸돌아댕겨서 늘 죄송한 마음입니다. -
작성자니어링 작성시간 26.06.22 음
선유도가다
섭 따던 아지매들 봤는데
언제봐도 바다는 이쁘요.
김밥 맛나겠다.
좋은 사람들과 함께한 시간들은 행복하쥬? -
답댓글 작성자옹달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섭따는 아지매가 이쁘다는줄 아랐씨유~~
각지에서 온 아우들과 함께하니 형노릇 하기도 힘들어유~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