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강원방

오산 수제맥주 축제

작성자니어링|작성시간26.06.07|조회수49 목록 댓글 8

아이들과 만나 행사에 참여한 수제맥주 코너를 돌며 홀짝홀짝
그러다 마음에 들면 사다 나른 걸 한 모금 두 모금 마시다보니
알딸딸
공연도 보고, 영화도 보고, 손주들 재롱도 보고,
안주도 섭렵하고
엄카 쥐어주니 신나게 사온다.
옆지기는 돈버는 녀석들이 엄카 쓴다고 나 때는 부모님돈 안 썼는데 ~~~
궁시렁대는데
유산 물려줄 생각말고 이럴 때 팍팍쓰고 재산 남기지 말고 가요.
유산으로 애들 의 상하지 않게
당신 형제들 봤으면서~~~
아뭏든 내 생각이다.

시답지 않게 주전부리로 먹고, 마시고 저녁까지 앉아 있다
수원 딸집에 들어오니 속이 요상하다.
마라탕시켜 속풀이를 하고 씻고 푹 잘 자고 춘천으로 간다
오늘 행사를 위해 상차림을 해야 하기에~~
머릿 속으로 준비사항 점검하며
하늘과 땅 공기
모두 좋다.
집에가는 길도 뻥 뚫리고

오산시장 골목의 행사장
영화 상연도 했는데
사진이 없다.
오산은 젊은이들이 바글바글해서 보는 노인 기분이 좋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니어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군산?
    오는주말엔 오송 주변
    수목원이 좋다기에 산책갈까나 하고 있는데
    15일부터 삼랑진역에서 동대구까지 2박3일 뜻같은 이들과 70키로쯤 도보여행 하려구요.
  • 답댓글 작성자옹달샘 | 작성시간 26.06.07 니어링 오산에는 물향기수목원이 유명한데....
    이 뜨건 날씨에 70km를 걷는다고라고라~~
    나도 뜻은 같지만....ㅎㅎ
  • 답댓글 작성자니어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옹달샘 최후의 발악을 하는거죠
    걸을 수 있을 때
  • 작성자김도깡 | 작성시간 26.06.08 맥주 ?? 그,거이 내 나우바린데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一石 | 작성시간 26.06.08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