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강원방

예쁜 금손

작성자니어링|작성시간26.06.10|조회수39 목록 댓글 4

야생화를 뜯어 나눔을 하고
난 버렸는데
귀한 손가진 몇 분이 집으로 가져가 화병에 예쁘게 꽂았네요.
아름다운 심성을 가진 분듵이 있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一石 | 작성시간 26.06.10 니어링님의 측근은 뭐가 달라도 다르다니까.😄
  • 작성자옹달샘 | 작성시간 26.06.10 멋진 손재주를 가지신 분입니다.
    성모님께서 많이 기쁘셨을 듯~!
  • 작성자푸른바다 | 작성시간 26.06.11 금손이기도 하시지만
    마음이 착하신 분들입니다...^^
  • 작성자김도깡 | 작성시간 26.06.11 망초도 금초가 되는군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