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강원방

나는 어느쪽입니까.?

작성자一石|작성시간26.06.19|조회수39 목록 댓글 3

주어야 할 한꼴을 받아먹었네요.

세상이치는 하나지요.?

주는 쪽은 남아있고

받았으면 떠나야지.

그래서 받는 쪽보다 주는 쪽이 좋은거죠.

1 : 0 경기를 보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옹달샘 | 작성시간 26.06.19 쪼매 아쉽고 거시기헌 경기였습니다.
  • 작성자니어링 | 작성시간 26.06.19 그래도 이기면 기분좋지요.
  • 작성자김도깡 | 작성시간 26.06.20 뿌린대로 거두리라 ...
    저는 무릉도원에 사느라 잠시 바깥 세상에나가 한잔하는데 카스병 디자인이 왜?? 이리 빨갛고 파랗노 ?? 했더니
    요즘 월드컵땜에 이렇게 나온다 하더군요 ........ "뭐 월드컵 얼마전에 했는데 또하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