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월이 날더러 말하네
*날보고 빠르네 느리네 하지 말게
*가만히 있는 나 세월을 원망말게
*난 그냥 가만히 있을 뿐이라네
*그러지들 말게나 ㅡ 얼굴에 파인주름 가느러지는. 장딴지 그런건 네가 만드는것인데 가만히 있는 나 세월보고 원망하느냐 이말이네
부산떨거나 느긋해 하거나 그런거 난 모르네 ^^* 그런건 모두 인간 자네들 몫이지
꼭 한마디만 더 하라하면 이 말을 하고싶네.
*세상에 존재하는 유무형의 모든것은 인간자네로 인함이니 행여나 다른 누구에게 전가하는 무책임한 짓은 말게
ㅡ돌은 가만히 있는데
너 세월 참 말도 많네
돌은 박혀있을 뿐이고
돌은 그저 보고만 있을 수 밖에 없을뿐이고
돌은 지나는 미풍에도 고마울 뿐이고
달리는 시골기차가 마냥 고마울뿐이고
자주뵈는 분들이 있어 외롭지아니하고
안뵈는 분들은 안녕들하시기 바랄수밖에 없을 뿐이고
ㅡㅡㅡ박혀았는 돌덩이에게 만 세월이 세월이 스처지나네....ㅎㅎ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