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시골집

세월이 날더러

작성자一石|작성시간26.06.19|조회수41 목록 댓글 2

세월이 날더러 말하네

*날보고 빠르네 느리네 하지 말게

*가만히 있는 나 세월을 원망말게

*난 그냥 가만히 있을 뿐이라네

*그러지들 말게나 ㅡ 얼굴에 파인주름 가느러지는. 장딴지 그런건 네가 만드는것인데 가만히 있는 나 세월보고 원망하느냐 이말이네

부산떨거나 느긋해 하거나 그런거 난 모르네 ^^* 그런건 모두 인간 자네들 몫이지

꼭 한마디만 더 하라하면 이 말을 하고싶네.

*세상에 존재하는 유무형의 모든것은 인간자네로 인함이니 행여나 다른 누구에게 전가하는 무책임한 짓은 말게

ㅡ돌은 가만히 있는데

너 세월 참 말도 많네 

돌은 박혀있을 뿐이고

돌은 그저 보고만 있을 수 밖에 없을뿐이고

돌은 지나는 미풍에도 고마울 뿐이고

달리는 시골기차가 마냥 고마울뿐이고

자주뵈는 분들이 있어 외롭지아니하고

안뵈는 분들은 안녕들하시기 바랄수밖에 없을 뿐이고

ㅡㅡㅡ박혀았는 돌덩이에게 세월이 세월이 스처지나네....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옹달샘 | 작성시간 26.06.19 박혀있는 돌형님이 부럽습니다.
    어디 한곳에 정착하지못하고 뒹굴어다니는 이 개구리는 이리채이고... 저리 치이고....
  • 작성자김도깡 | 작성시간 26.06.20 세월이 나를 삼키기전에 ...
    내가 먼저 나를 불살라 없에야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