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저 단순하게 먹고 살고에 전념? 한다면 이렇게 많은 반출품은 없을것이나
농사부자재로 인한 반출량이 많습니다.
퇴비포대,50포단위로포장한 포장재,살림살이로 발생되는 반출량,
아파하는 지구에 붕대는 못감아주고 ㅡ속쓰리고 울렁증이르키고 들쑤시는 물건들만 반출합니다.
이 모든 자연과 불합치한 행위의 반대급부로 얻는 것은 맛있는 🍎이니 곧 돌이 살아 숨쉬는 원동력이 되니 어이하리요.
ㅡ.ㅡ.ㅡ 어찌한단...하오리까.?
다음검색
그저 단순하게 먹고 살고에 전념? 한다면 이렇게 많은 반출품은 없을것이나
농사부자재로 인한 반출량이 많습니다.
퇴비포대,50포단위로포장한 포장재,살림살이로 발생되는 반출량,
아파하는 지구에 붕대는 못감아주고 ㅡ속쓰리고 울렁증이르키고 들쑤시는 물건들만 반출합니다.
이 모든 자연과 불합치한 행위의 반대급부로 얻는 것은 맛있는 🍎이니 곧 돌이 살아 숨쉬는 원동력이 되니 어이하리요.
ㅡ.ㅡ.ㅡ 어찌한단...하오리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