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역전대합실

AI가 좋기는 좋아요

작성자푸른바다|작성시간26.06.13|조회수31 목록 댓글 4

 

AI 에게 탑 뒤로 보이는 집들을 지워달라고 했더니만

도깨비 방망이 같이 뚝딱 지워 버리네요

예전 같으면 포토샵에서 구획설정하여 지우곤 했었는데...

너무도 좋은 세상입니다. 잘만 이용하면 참 좋은 프로그램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김도깡 | 작성시간 26.06.13 애가 조선말을 알아들어요??
  • 답댓글 작성자푸른바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구글에 제미나이라는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도깡님도 한번 사용해 보세요. 만능박사입니다...^^
  • 작성자一石 | 작성시간 26.06.14 제미나이에게 말 하노니 ~~~~♡
    푸른바다님을 33살의 청년으로 만들어라.!!!
  • 답댓글 작성자푸른바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미리 몇 장 만들어 놓았답니다.
    언제 한 번 보여 드릴께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