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경상방

산딸기 체험행사

작성자김도깡|작성시간26.06.07|조회수42 목록 댓글 8

꼬맹이들 핑계대고 어른들끼리 놀았습니다.. 가을에 또 대봉감 행사 하자네요 ..

에고~ 준비하고 뒷 정리하느라 난 죽을 지경인데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물개들 | 작성시간 26.06.08 산 딸기 행사는 언제까지 하나요?
  • 답댓글 작성자김도깡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이번주 까지만 입니다
  • 작성자一石 | 작성시간 26.06.08 참 잘하셨습니다.
    모두모두 즐겁고 행복한 시간 되셨기마랍니다.
    도깡님이 수고많이하셨습니다 .
  • 답댓글 작성자김도깡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이 세상에 있을때 제 가진것 다 활용하고 가야죠 ㅎㅎ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옹달샘 | 작성시간 26.06.10 아이들의 무척 행복한 표정이좋습니다.
    뒤치닥거리 하시느라 수고하셨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