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맹이들 핑계대고 어른들끼리 놀았습니다.. 가을에 또 대봉감 행사 하자네요 ..
에고~ 준비하고 뒷 정리하느라 난 죽을 지경인데ㅠ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물개들 작성시간 26.06.08 산 딸기 행사는 언제까지 하나요?
-
답댓글 작성자김도깡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이번주 까지만 입니다
-
작성자一石 작성시간 26.06.08 참 잘하셨습니다.
모두모두 즐겁고 행복한 시간 되셨기마랍니다.
도깡님이 수고많이하셨습니다 . -
답댓글 작성자김도깡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이 세상에 있을때 제 가진것 다 활용하고 가야죠 ㅎㅎ
-
작성자옹달샘 작성시간 26.06.10 아이들의 무척 행복한 표정이좋습니다.
뒤치닥거리 하시느라 수고하셨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