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 3살(내 손주), 6살(처제 손녀) 꼬맹이들 산딸기 체험행사 핑계대고
어른들(처가 식구들 20여명) 모여 술먹는 날입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김도깡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오히려 어른들이 애들앞에 재롱떠는 날이기도 하구요
1년이 편할려면 비위 맞추는 수밖에요
-
작성자니어링 작성시간 26.06.05 좋은 분들과
좋은 시간
그 닭백숙하는 날?
행복하세요.
전 새벽에 밭에 일 좀 하고 점심때 수원 딸 만나 오산서 동탄 사는 큰아들 오송사는 막내아들 만나 맥주 먹어보려구요.
-
작성자김도깡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카스로 드시는거 아시죠??
에고~~ 술은 맘 편하게 우리끼리(??) 먹어야 되는데
-
작성자언덕아래 작성시간 26.06.06 시끌벅적 사는냄새 가득하겠네요 즐거운 모임되세요 ㅎ
-
답댓글 작성자김도깡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언제 한번 술한잔 하입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