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Photo Essay

산딸기 체험행사 준비

작성자김도깡|작성시간26.06.05|조회수39 목록 댓글 10

내일 3살(내 손주), 6살(처제 손녀) 꼬맹이들 산딸기 체험행사 핑계대고

어른들(처가 식구들 20여명) 모여 술먹는 날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김도깡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오히려 어른들이 애들앞에 재롱떠는 날이기도 하구요
    1년이 편할려면 비위 맞추는 수밖에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니어링 | 작성시간 26.06.05 좋은 분들과
    좋은 시간
    그 닭백숙하는 날?
    행복하세요.
    전 새벽에 밭에 일 좀 하고 점심때 수원 딸 만나 오산서 동탄 사는 큰아들 오송사는 막내아들 만나 맥주 먹어보려구요.
  • 작성자김도깡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카스로 드시는거 아시죠??
    에고~~ 술은 맘 편하게 우리끼리(??) 먹어야 되는데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언덕아래 | 작성시간 26.06.06 시끌벅적 사는냄새 가득하겠네요 즐거운 모임되세요 ㅎ
  • 답댓글 작성자김도깡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언제 한번 술한잔 하입시다 ...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