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꽃야구 근무 관련 질문 드립니다! 작성자조성환9359|작성시간26.06.06|조회수57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댓글로 질문 드리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작성자풍경민 주임 | 작성시간 26.06.06 집결장소 안쪽 대기실에 보관은 가능하나 많은 인원이 모여 짐을 한번에 보관하게되어 개인짐이 섞일수 있다는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