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기산행 사진방

금수산의 용담폭포~~

작성자미니모|작성시간26.06.22|조회수14 목록 댓글 2

전날 비가와서 인지 풀냄새 새소리가 더 청량했던 금수산~~ 망덕봉찍고 하산길은 하늘도 개이고 정말 멋졌습니다.  아들과 연신 사진 찍느라 신났네요~~^^

좋은 산 공지 감사합니다.

더위 건강조심하시고 다음 산행서 또 뵙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쭈리2 | 작성시간 26.06.22 new 이제보니 산만잘타는줄알았더니
    작가님이었네요 즐감햇어요~~
  • 작성자꼬미 | 작성시간 26.06.22 new 생생한 감성 ~
    사진도 작가수준 ~
    아드님과의 멋진모습
    보기좋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