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날 비가와서 인지 풀냄새 새소리가 더 청량했던 금수산~~ 망덕봉찍고 하산길은 하늘도 개이고 정말 멋졌습니다. 아들과 연신 사진 찍느라 신났네요~~^^
좋은 산 공지 감사합니다.
더위 건강조심하시고 다음 산행서 또 뵙겠습니다~🤗
다음검색
전날 비가와서 인지 풀냄새 새소리가 더 청량했던 금수산~~ 망덕봉찍고 하산길은 하늘도 개이고 정말 멋졌습니다. 아들과 연신 사진 찍느라 신났네요~~^^
좋은 산 공지 감사합니다.
더위 건강조심하시고 다음 산행서 또 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