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여행지에서의 2차전

작성자은지(안양)|작성시간26.06.13|조회수41 목록 댓글 3

맛난 저녁먹고 가벼운 산책도 하고
다같이 편의점 가서 먹고
싶은것도 사고 보물상자님이
치킨도 쏘셔서
숙소에서 푸짐한 2차전 시작~~

치킨

갈비

고기볶음까지 모~오두
보물상자님의 협찬으로

지아인님의 열무김치도 먹음직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핑크(온라인관리) | 작성시간 26.06.14 오손도손 도란도란 분의기 팍팍 느껴집니다
  • 답댓글 작성자은지(안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배불러 배불러 하면서도 계속 먹었어요 ㅎㅎ
  • 답댓글 작성자핑크(온라인관리) | 작성시간 26.06.14 은지(안양) 즐거운 대화. 하면서 분위기 좋으면 더 먹게 되지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