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꼬바기 김선미! 작성시간 26.06.08 부대장님! 산행도 힘드셨을텐뎁..이렇게 멋진사진까정..고맙습니다~~^^ 산행 함께하신 모든분들 넘넘 수고많으셨어요~~^^
-
작성자안 종익 작성시간 26.06.08 힘은 들지만 즐거운 시간 되었네요 이렇게 언제 가보겠어요
-
작성자조나단 작성시간 26.06.09 전부 와이래 멋지노! 바위들이랑 조화롭게 지어진 울 회원들의 표정들이 너무 멋져~~언제 또 오겠노를 연발하며~~입술을 깨물고 걷고 또 걷고 백운대를 만나고 인수봉을 올려다 보니 힘이 더 생겼습니다. 감사합니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