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들은 누구나 마음의 소원이 있다.
그리스도인에게 가장 큰 소원은
하나님께 충만한 은혜와 복을 받아 선한 일꾼으로 쓰임 받는 것이다.
**********************************************************************
인생을 살아가다 보면 불평할 일이 많은 것 같다.
그래도 우리는 모든 염려와 걱정을 다 주께 맡기는 믿음으로 나아가며
모든 불평을 기도와 감사로 몰아내고. 불평할 시간에 더욱 선을 행할 수 있다.
*************************************************************************
또한 우리는 하나님을 기뻐하는 삶을 살아야 한다.
하나님을 기뻐하는 삶이란 곧 그분을 경외하며
언제나 믿음으로 신뢰하며 사는 것이다.
*************************************************************************
우리가 사는 세상에서 정직과 공평을 기대하기 어렵습니다.
그럴지라도 그리스도인이라면 낙심하거나 흔들리지 않고
하나님 앞에서 참고 잠잠히 기다려야 한다.
하나님은 반드시 선한 일을 이루어 주실 것이다.
^^ 은혜의 주님! 마음속 깊이 거룩한 소원을 품고
기쁨으로 살아가게 하옵소서.^^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