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026년

육공모임 여행

작성자진출|작성시간26.06.09|조회수24 목록 댓글 0

날짜: 6월 6.7.8 일 (2박3일)
여행지 : 신안군 임자도
내용: 매년 떠나는 육공여행,
올해는 신안군에 위치한 임자도
로 가다.

1일차: 아침7시30분 집앞에서 차를타고 2박3일 일정의 여행을 시작한다.
언제나 처럼 싱겁한 이야기로 분위기를 올리고 한참을 달려
함안휴게소에서 족발에 맥주 한잔~~
쉬엄 쉬엄 달려서 임자도 근처 수산시장에 도착 시장구경하고
마침 병어 축제시기가 가까워
병어가 엄청많이보인다.
오늘 저녁은 병어회를 먹기로 하고 아침은 민어 대가리로 탕을 꺼려먹을수 있도록 시장을 보고
임자도 하나로 마트에서 마지막 장을 보고 숙소로 ~~
(임자도에는 대파 농사를 엄청많이 한다, 모종을 옮겨심는다고 농부들 일손이 바뿐 시기이다)
그런데, 숙소로 들어가는 길이 난감하다. 정상 차도로가 아니라
좁은 농로이다. 우리차는 15인승이라 조심조심 하며, 잠시 길도헤메고, 우째우째 숙소에 도착 했는데, 완전 오지체험이다. 바다를 바라보고 달랑 숙소하나. 바다 백사장은 넓고 좋다.ㅎ
숙소에 짐을 풀고 오늘은
숙소에서 쉬기로 하고 병어회에 술한잔씩 하고 해변으로 뛰어나간다. 바닷물에 몸을 담그고 한참을 웃고 놀다가
숙소로~~ 하루일정을 마무리 한다.

2일차: 아침일찍 기상 백사장 에서 아침런닝으로 몸을 풀고
아침식사(민어탕) 를 하고 2일차 여행을 시작한다.
첫일정으로 임자도 대광해수욕장(백사장이 길다)
조형물들 앞에서 인증샷을 하고
여행지 물색후(1시간30분거리 영광으로 가기로) 출발.
영광 불갑사 사찰에 도착 (불갑산에 위치한 오래된 사찰)
잘 조성되었고 관리가 잘된곳이라는 느낌을 받았다.
사찰도 둘러보고 인증도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법성포 굴비로 점심을 먹기로 하고 법성포로 이동, 법성포 전체가 굴비가게다. 맛집가게 검색 굴비정식으로 맛있는 식사를 하고, 숙소에서 먹을 건조된 어류 구입후 숙소로 돌아가는 길에 영광에 위치한 멕간당 고택에 들렀다 숙소로 ~~
해변으로 돌진 하는 일행들,
나는 백사장 런닝후 바닷물에 풍덩, 한참을 놀다가,
마세프 부침게 로 막걸리 한잔하고 삼겹살 구어서
저녁 식사를 마치고
우리들 만에 화투놀이로
여행경비도 보충하고 웃고 떠들고 법성포 에서 구입한 조기새끼도 튀겨먹고 그렇게 오늘을 마무리한다.

3일차: 여행 마지막 날 이다.
아침일찍 일어나 아침운동 나선다. 코스는 해안 길을 따라 버스가 들어오는 곳까지 (원상마을 대둔산 산행 초입부까지 왕복 약 1시간 소요) 다녀오니,일행들도 일어나서
움직이고 있다. 마세프의 김찌찌게와 법성포에서 구입한
생선으로 구이도 하고 시원한 탕도준비 하고, 완전 진수성찬이다.
귀울하는 길에 1004대교 를 지나 퍼플섬에 들러 한바꾸 돌아보고 낚지요리 집에서 점심 식사후 울산으로 출발~~
4시간 정도 소요, 언양 삼미 아구찜 으로 저녁식사를 하고
해단식 ~~
모든 일정을 마치고 귀가
이번여행을 마무리 했다.
무사히 잘 다녀옴에 감사하고,
즐거운 에 또 감사한 시간이였다. 끝~~~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