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번에 3번 선지 풀 때 평형에서 온도를 증가시켰으니 흡열반응이 진행된다 생각해서 맞는 선지라고 판단하였는데 혹시 이렇게 생각해도 괜찮나요.? 해설에서 말씀하신 델타G와 H, S의 관계식으로 푸는 방법은 이해 되는데 시간 재고 풀 때 온도를 증가시켰으니 흡열반응이 진행된다가 먼저 떠올랐어서 질문 남깁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첨부된 파일이 1개 있습니다.
다음검색
8번에 3번 선지 풀 때 평형에서 온도를 증가시켰으니 흡열반응이 진행된다 생각해서 맞는 선지라고 판단하였는데 혹시 이렇게 생각해도 괜찮나요.? 해설에서 말씀하신 델타G와 H, S의 관계식으로 푸는 방법은 이해 되는데 시간 재고 풀 때 온도를 증가시켰으니 흡열반응이 진행된다가 먼저 떠올랐어서 질문 남깁니다. 감사합니다!